코막힘과 잔기침이 코감기 증상인가요?
코막힘 잔기침만 있구요 열은없음 근육통없음 오한없음 단순 코감기일까요? 코감기라면 어느병원으로 가면될까요? 4일전 독감검사 음성입니다

코막힘 잔기침만 있구요 열은없음 근육통없음 오한없음 단순 코감기일까요? 코감기라면 어느병원으로 가면될까요? 4일전 독감검사 음성입니다

코막힘 잔기침 콧물 꼭 진료 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 받아야할까요?내과는 이비인후과보다 진료를 잘못보죠아무래도?

목감기에 에르도스테인이랑 이부브로펜 같이먹어도 되나요?

22개월아이 누나가 월요일 B독감 확신받았고 지금 누나랑 증상이 똑같은데 어제오늘 두번다 검사해사 음성으로 나왔어요 근데 가래가 너무 심해서 아이가 괴로워하는데 내일 또 병원에 방문해야할까요? 독감말규 다른바이러스일가능성도 있나요?

쎄파렉신이랑 덱스피드는 동시복용 가능한가요?

모드코프S랑 덱스피드는 동시 복용 가능한 조합인가요?

쎄파렉신, 모드코프S, 덱스피드 3가지를 한번에 함께 먹어도 괜찮은가요? 아니면 쎄파렉신 or 모드코프S 두개 중 하나와 덱스피드로 해서 2가지를 먹는게 낫나요?

오른쪽 턱밑이붓고 욱신거려요 오른쪽아랫어금니도 욱신거려요

대상포진 증상

안압과 두통이 이틀째 계속되고있어요 귀뒤라인도 아프고 뒷목과 승모근 어깨 등까지 다 아파요 열은 7.2도 7.5도 약간의 미열만 있고 기침은 어쩌다 한번하고 목은 약간 누웠을때 가래끼듯 간질간질해요 그리고 계속 추워요 온몸에 힘이없어요 독감일까요 ? 아니면 몸살일까요 ?

제가 지금 인천공항인데 비대면 진료 후 공항 내 약국에서 처방약을 받을 수 있을까요?

13개월 11kg 남아입니다. 어제 일본뇌염, A형간염 예방접종후 38도이상의 발열있어요 시럽약 거부하는아이라 해열제시럽투여후 구토로인해 약국가서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구매해왔는데 먹여도되는걸까요? 아님 소아과진료보고 가루약처방받아야할까요?

귀가 간지렁 ㅓㅇㅆ

안녕하세요. 저는 만70세 남성입니다. 저는 기관지가 안좋은지 평소 기침을 많이 한 편이예요. 내과에서 감기약 처방을 받아 복용해 보았지만 별 효과가 없어요. 기침을 하면 가래가 넘 많이 나와요. 내과 의사의 말씀으론 숨소리가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기관지 천식인지 아닌지도 걱정되네요. 국가검진 받은 결과를 보면 크게 증상을 나오지 않은것 같은데요. 도움은 말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기는 전북 남원입니다.

인후통이 3일 째 심해요. 날씨가 춥거나 먼지가 많은 곳에 가면 항상 인후통이 생기는 데 알레르기 인가요?

편두통이 심하고 토해요

독감 수액치료 중인데 3800에서 3100으로 백혈구 수치가 낮아졌대요. 입원해야될까요

비염으로 코막힘이 심해 슈도에페데린120mg이 함유된 약을 아침 저녁 처방 받았는데 슈도에페데린 먹고 밤에 잠을 못잔적이 있는데 아침 점심으로 먹어도 될까요?

비대면 진료로 약까지 받을수 있는건가요? 코막히고 가래가 있어서요

9세 아이가 월요일 새벽부터 열이나서 월요일에 오후에 병원가서 약을 타왔고 하루정도 지켜본 후- 화요일에 오후에 독감 확진 받아서 그날 페라미플루+수액치료 받았습니다. 수액치료 후 열이 24시간 동안 없었는데 목요일인 오전 다시 38.5 이상 고열이 나길래 해열제로 지켜보는 중인데... (해열제를 먹으면 열은 잘 떨어지긴 합니다) 수액치료 이후에도 열이 나는게 괜찮은건지, 병원을 다시 가봐야할지 고민이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