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열, 목 뻐근함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오늘 저녁에 두통이 너무 극심하고 열이 많이 났습니다. 목 뒤도 뻐근한데다가, 갈증도 많이 일어나요. 그래서 전기매트를 따듯하게 하고 푹 자려했더니 두통때문에 잠도 얼마 못자고 깹니다. 이거 도대체 뭐때문인가요

오늘 저녁에 두통이 너무 극심하고 열이 많이 났습니다. 목 뒤도 뻐근한데다가, 갈증도 많이 일어나요. 그래서 전기매트를 따듯하게 하고 푹 자려했더니 두통때문에 잠도 얼마 못자고 깹니다. 이거 도대체 뭐때문인가요

원래 비염 축농증이 선천적으로 있는데 몇달 동안 아니 한 일년 됐어 좀 숨을 깊이 거칠게 쉬면 코에서 휙파랑소리가 너무 크게 나. 숨구멍도 작은 느낌 왜이런거야?

급성후두염인데 저녁에 기침이 너무 심하고 잠도 못자요 ㅜㅜㅜ약에 기관지 관련약도 있는디도...

반복적인 고열로 응급실을 계속 다녀왔습니다 독감검사 음성이며 다른 질환없고 증상도 없어요 오한이 시작되면서 열이 갑자기 치솟습니다 40도이상. 감기증상도 전혀없고 소변볼때도 이상없고 배가 아프거나 어디가 아프지 않습니다. 그냥 열만 미친듯이 납니다 열이 날때 근육통인지 온몸이 저린듯한 통증이 있고 두통이 심해집니다. 그리고 열 내리면 이런 증상도 사라집니다 어디 과로 가서 검사받아야 할까요? 왜 그런거죠?

목감기도 아니고 독감도 아니고 코감기도 없고 아픈곳이 아무곳도 없어요 근데 3차례 이유없이 고열이 났어요 40도이상. 응급실에서 수액맞고서 38.2도정도 떨어지면 집으로 퇴원합니다. 꼭 오한이 같이 오고 온몸에 통증이 있고요 허리가 생리통 오듯 아프고 팔다리가 저립니다. 응급실에서도 이유는 모르겠다고 외래로 와서 검사를 받아야할것같다고 합니다.

생리 끝난지 일주일정도 됐는데 소량의 부정출혈이랑 속쓰림 미열이 있어요

비염인지 축농증인지 헷갈리긴하는데 평소 알러지 시즌에 비염증세가 와서 알르레기성?비염이 있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적이 없다가 24년 겨울에 감기 걸린 이휴로 계속 코막힘이 동반하는것 갔고 코를 풀어도 풀어도 안풀리는 기분이 듭니다ㅜ 코를 힘차게 풀면 찐득한 투명콧물이 몇방울 나오는게 다지만 너무 답답하고 두통까지 옵니다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요..

항생제는 최소 며칠을 먹어야 내성이 안생기나요 그리고 항생제 조금만 먹는거 한번 그랬다고 바로 내성이 생기나요?

제가 목감기라 베아크라 항생제를 받았는데요 열흘치를 받았는데 곧 군입대라 혹시몰라서 의사선생님이 더 많이 처방해주신건데요 약간 상비약 느낌으로 근데 항생제를 오늘 한알 먹었는데 이게 며칠을 먹어야 내성이 안생기고 안전할까요 상비약이라 열흘치를 다 먹는건 아닌거 같은데 의사선생님이 누런 가래가 끼고 아프면 먹으랬거든요

몸살 / 장염증세로 세나프캡슐이라는 항생제를 어제 타왔습니다 다 챙겨먹엇습니다 오늘 두통과 오한이 지속되며 두통은 거의7-8점정도에 속하는 느낌입니다 약을더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사실 두통은 약을먹어도 나아지지 않습니다 머리가 아프다는 이유로 응급실 내원이 가능한지요

지난주 월요일 감기에 걸려서 이비인후과 방문후 처방약 2주째 복용 하며 호전 되었으나 금일 오전부터 두통이 있었고 조금전 체온계로 열을 재어보니 37.6도 였습니다. 현재 복용중인 처방약은 점심 저녁 시네츄라시럽 슈다페드정 0.5t 뮤테란캡슐 200mg 1C 세파클러캡슐 250mg 1C 펠로엔정 30mg 1T 무코스타정 100mg 1T 아침약은 점심 저녁약 + 에소톤정 40mg 입니다. 집에 예비용 타이레놀정 500mg 있는데 추가로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쌍꺼풀 수술 5주 후 감기약 복용 가능 할까요? 프레콜이라는 일본 감기약인데 괜찮을까요? 지금 쌍수한지 5주됬는데 감기약먹어도될까요? 주변에선 먹으면 안된다해서 코막히고 어지럽고 너 무 아파요ㅠ

지금 쌍수한지 5주됬는데 감기약먹어도될까요? 주변에선 먹으면 안된다해서ㅜㅜ 코막히고 어지럽고 너무 아파요ㅠ

오늘 하루종일 몸이 계속 싸한느낌이 들고 좀 추위를 잘 느끼고 좀만 추우면 몸이 덜덜 떨리고 지금도 2시간때 전기장판키고 누워있는데 발이 차요 뭔가 자꾸 힘빠지고 몸이 싸하고 속도 안좋은거 같고 불쾌한 기분이 들어요 왜그런가요

비염 항생제와 이덴큐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오늘 일어났는데 뒷목이 엄청 뻐근하고 아프더라고요 근데 몇분있다가 약간 피부가 예민해지는 느낌이 들고 힘이 빠지는거 같고 입맛도 없어요 이거 몸살 기운인가요 열은 안나요

현재 몸살 감기로 인해 약을 복용중인데 일요일에 출장 문제로 일본에 다녀와야 합니다. 내일 병원에 방문하여 영문 처방서를 받을 예정인데 혹시 문제가 될 약이 있을까 문의드려봅니다. 세약틸정, 덱시핀정, 엘도신캡슐, 알레바정, 코대원포르테 시럽 이렇게 받았는데 코데인이 금지라 시럽은 내일 처방 받을 때 제외해달라고 할 예정인데 남은 다른 약 중에 영문처방전이 있어도 위험한 약이 있을까요?

아이. 입안 잇몸에 하얀고름처럼 동그랗게 있고 따갑다고 하는데 오큐라신연고 발라도 되나요

몸살기가잇어 갈근탕을 처방받고 싶어요

코성형한지 8 일째 인데 비염약은 혈관수축제 라는데 혈관이 수축되면 코회복에 안좋을거 같은데 어떻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