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로 코푸시럽 처방 가능할까요?
비대면 진료로 한외마약인 코푸시럽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료로 한외마약인 코푸시럽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근육통이 있고 목도 아파요. 비대면진료 이용은 처음인데 처방전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목잠김 기침 두통은 심한지는 않고 몸살도 조금은 있는거 같아요

오늘 아침10시에 비타민 링거를 맞았어요. 편도선이 좀 부었는데,오후에 테라플루데이 먹어도 되나요

스테로이드 나잘스프레이를 여러개 처방받고 싶은데 3개이상 될까요?

건조하고 코피나는데 안연고는 안과쪽아닌가요 이빈후과에서도 쓰이기도하나요

코피나고 건조해서 이빈후과다니는데. 안연고 처방해주는이유가뭘까요

독감에 걸려도 안아픈 사람이 있던데 그건 왜 그런가여?

동생이 b형 독감에 걸렸는데 같은 집에서 살거든요 근데 좀 떨어져있고 동생이 집에서 마스크 쓰고 있음 제가 독감 안걸릴 확률이 좀 높아질까요? 독감 예방주사는 맞았어요

이비인후과에서lgE-MAST108종검사하여 D.farinae,Cladosporium,Candida albicins 이세가지가나왔습니다어떤점주의해서생활해야될까요<만성기침으로내원하였습니다>

비염으로 항생제 먹고 있는데 이가 너무시려서 소염진통제 먹어도 될까요?

안연고는 어떨때사용하나요 이빈후과에서도 처방해주던데요

안녕하세요 30대후반 남성입니다. 코가 막히고(원래 비염) 침삼키면 목이 아프고 기침이 잦고 몸이 무기력합니다. 증상만 보면 당연히 목감기 및 경미한 몸살기운인거 같긴합니다. 집에 상비약으로 모드콜s.에치탑캡슐.액티브롤.파세타 비타정이 있습니다. 바로 복용해도 될까요

기침 콧물이 심해서 일주일정도 약 먹고 지금은 기침 거의 안하고 콧물만 조금 나는 정도인데 또 병원가서 약 받아와야 할까요? 이정도 나았으면 저절로 낫게 둬도 될까여

비대면진료후 약처방전은 약국으로 팩스로 보내는건가요?? 본인이 갈수없을때 가족이 대신받아도 되나요?

목요일 오후부터 오한과 골이 흔들리는 두통이 있었고 밥먹고 서있기가 힘들어 엎어져있다가 먹은거 다 토하는 상황이었는데, 지금은 토는 안하고 이날처럼 심하진않은데 아직도 걸을때 살짝 머리가 띵하고 수시로 오한이 들고 코막히고 목에 가래가 낀 느낌이에요..골이흔들리는 두통 살면서 처음 느껴봤어요

이번주 화요일정도부터 기침을 하기 시작해서 독감에 걸렸었는데 지금까지 똥을 못쌌어요. 약도 먹고 그래서 변비나 똥이 안 나올 수 있나요. 원래 하루에 한번씩은 쌌었거든요 억지로 싸보려고하면 정말 조금씩은 나오는데 피도 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40개월 아이가 감기로 이틀전부터 항생제 포함되는 약 먹고있는데, 어제부터는 고열이 나타나서 오늘 오전에 병원에 가보려고해. 기존에 처방받은 약을 먹고가는게 좋을까요? 안먹고 가야 링겔 등 맞기가 용이할 수도 있을거같아서 고민이되네

콧물이 한쪽에서만 많이 나고 막힙니다 목도 그쪽만 아픕니다 어제는 콧물이 목구멍으로 흘러서 뭉쳐진 노란 가래 덩어리에 피가 섞여서 나왔고 오늘 아침에는 막힌 쪽 코에서 주황색 콧물이 나왔습니다 이틀 전에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감기 초기 진단을 받아서 비충혈제거제, 가래제거약, 해열진통소염제, 항생제를 처방받았습니다 원래도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습니다 증상이 생긴 건 3일 전입니다 다른 병을 의심해 볼 수도 있을까요?

목감기및 몸살기운으로 약처방받고 5일정도 복용햇는데 나아질기미가없어 지금은 근육통및두통증상과 몸살증상이 더심해졋는데 수액을맞고싶은데 어떤종류를맞아야 좀더 완화효과가 잇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