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액 맞은 부위 근처 저림, 괜찮은가요?
몸살로 수액맞고 그부위근처로 저림증상이잇는데 괜찮은가요?

몸살로 수액맞고 그부위근처로 저림증상이잇는데 괜찮은가요?

목감기때문에 목 관련약을 먹다가 괜찮아지고 후비루+잔기침때문에 어제 병원가서 약을 다시 처방받아왔어요 근데 하루만에 또 목이 아프고 편도가 많이 붓고 흰색?이 편도를 덮듯이 많이보여요 입마름이 너무심한데 너무 건조하고 가습기도 틀어놨어요 내일 다시 병원갈 예정인데 저녁약을 항생제(유한세파클러캡슐)이랑 위장약(무코스타정)만 먹어도될까요? 에피스정+코데날정+싱큘레어정도같이 처방되어있는데 이 세개약은 빼고요! 입마름이 심해서요ㅠ 항생제는 뭔가 빼면 안될거같아서 저녁에 먹을려하는데 항생제+위장약 두개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ㅠㅠ

한풍 한방해독제와 쌍화탕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축농증 및 비염으로 자다가 밤에 자주 깹니다. 깨면 기침 가래가 나오는데, 항생제 및 슈다페드와 감기약 복용중에 갑자기 귀에서 삐소리가 나고 두달째입니다. 처방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엑스프람정, 아빌라핀정, 하이라제정 등 항우울제, 항불안제, 수면제 복용중인데, 기침 가래 콧물로 콜대원 노즈큐에스 시럽이나 콜대원 코프큐 시럽 복용해도 되나요?

23개월 콧물증상

열은 없는데, 숨쉬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나, 코막힘이 자주있고, 찬바람을 쏘이면 맑은 콧물과 눈물이 자주 나옵니다. 밤에 자다가 자주깨며 깨면 기침 가래가 곧잘 나옵니다. 머리는 항상 무겁고 눈도 침침한데, 감기 증상이 맞나요?

오늘갑자기. 온몸에닭살돋고 춥기시작하더니 열은38.4~5왓다갓다하고 인후통살짝있네요 이거독감인가요?아니면단순감기일까요?

감기ㆍ몸살 심해 약먹은 후 많이 좋아짐. 그런데 코와 목구멍 쪽에 가래가 쌓어있어듯 답답하고 목소리 걸걸 거리고 한번씩 가래 비슷하게 나옵니다 다른증상은 전혀 없습니다

비염약 먹어도 효과가 별로 없어요.. 그리고 항상 감기가 엄청 심한 비염 -> 감기로 넘어가는데 왜 그런 거예요? ㅠㅠ

일반타이레놀도 해열효과있나요?

이소티논을 복용 중이라 함께 먹어도 되는 감기약이 뭐가 있을까요? 애드빌 괜찮은가요?

성인 열이 38.5도인데 몸은 오한있다가 이불 덮으면 땀이나요. 열이 내려가지 않을때 어떻기 해야되나요?

비대면 후 배달까지 가능할까요?

어제 b형독감 확진받았는데 3시에 점심약 먹었는데 열이 안떨어져요 먹은지 두시간 됐는데 39.1 이네요 중1이고 50키로 뭘 먹여야 할까요 점심약 성분 모사틴정 5.29mg 1정 삼남아세트아미노펜정500밀리그람 1정

아데노바이러스로 33개월 아이 고열과음식거부로 입원중이고 6일째부터 열안났어요 아이증상은. 고열과 음식거부 콧물고막힘정도 근데 간수치상승으로 치료약먹고내일 피검사 후퇴원생각중인데 오늘갑자기목만쉬었어요 체온정상입니다 후유증일수있나요? 아님다른바이러스감염일수있을까요. 주말이라 답답해서 여기에글남겨봅니다

코속화끈거림과 증상으로 병원방문후 부비동염과 약물성비염으로 맥시크란625정5일간복용중 하루세번을 못먹는일이 있어서 파목신500mg을 추가해서 하루두번 복용하라고 해서 두번먹었고 코속화끈거림이 나아지지를않아서 타병원방문했는데 부비동에 염증은 내시경상으로는 괜찮아 보이나 본인병원에 초진한게 아니라면서 경보세프포독심프록200mg을 처방해줬는데 먹으면 증상이 나아질까요? 스테로이드 스프레이와 티라비드 연고도 처방받아서 쓰고있음

부비동염과 약물성비염증상으로 맥시크란625정만 복용하다가 하루세번복용을 못해서 파목신500mg을 추가로 처방해서 하루두번 복용하다가 코속화끈거림이 안나아서 타병원에서 경보세프포독심200mg을 하루두번 복용하라고 했는데 증상이 나아질까요?

목요일 독감 검사후에 수액 맞고 이틀이 지났는데 현재 몸살에 기침할때 가슴이 너무 아파요 39도 입니다

비대면 진료로 한외마약인 코푸시럽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