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몸살이 저번주금요일부터 상체위주로 있고, 열은 오늘 38.1 인후통이 화요일부터 시작,기침가래, 기침시 타는듯한 통증은 오늘 제일심하고 같이사는 조카가 B형독감진단받았고, 전 금요일에 독감증상이 없었어요. 독감검사를 해야할까요? 오늘 병원에서 7일치기침가래소염제 받았어요

몸살이 저번주금요일부터 상체위주로 있고, 열은 오늘 38.1 인후통이 화요일부터 시작,기침가래, 기침시 타는듯한 통증은 오늘 제일심하고 같이사는 조카가 B형독감진단받았고, 전 금요일에 독감증상이 없었어요. 독감검사를 해야할까요? 오늘 병원에서 7일치기침가래소염제 받았어요

목이 좀 부은 것 같은데 기침가래는 없습니다. 두통도 없습니다. 몸살끼가 있습니다.

이틀전 물콧물, 재채기 증상으로 이비인후과에 진료를 받으러갔는데 비염과 감기기운이 같이있다며 약처방을해주셨습니다. 하루 이틀 지나니 두증상은 조금 약해졌지만 기침이 많아졌습니다. 처방 약을 먹는것을 중단하고 기침감기약을 먹는것이 좋을까요?

와상환자인데 알 수 없는 미열이 계속 되고 있어 집에서 방문 진료 받고 싶습니다 용인 가정에서 피검사 엑스레이촬영 수액처방 가능한 병원 있나요?

열은 없는거 같고 약간의 두통 그리고 코막힘 콧물 목이 간지러운 증상이 있는데 독감은 아니겠죠!? 몸살이나 근육통도 없습니다

월요일에 하비갑개 비염 고주파 수술을 했는데 미열이 조금 나요 회복과정에서 미열이 있을수도 있나요?

역류성식도염 약을 먹는도중 위내시경을하면 역류성이 발견되지않을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몇일전부터 무리를 했는지 온몸이 쑤시고 너무 피곤하고 두통에 목도 간질간질해서 자꾸 기침이 나오는데 집에서 나아질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장애가 있는 아이가 나이는 성인입니다. 부모 핸드폰으로 약 처방을 받을 수 있나요 .. 이비인후과나 내과 ... 물어봅니다

시리얼우유랑 감기약이랑 먹어도되나요? 시클러캡슐250Mg 애니펜정300mg 레이피드정 엘다인캡슐 슈다펜정 코대원포르테시럽 이렇게 복용중인데 우유랑 먹어도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11시쯤 점심 후 감기약 복용했는데 두통과 미열이 조금 있어서요 타이레놀이나 탁센 별도로 복용해도 되나요? 처방약에는 '한국콜마탈니플루메이트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감에 걸려 타미플루 약을복용중인데요 약먹고 난 뒤로 얼굴과 몸이 붓는데 이게 약 때문에 그런건지 독감으로 인해 그러는 건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2일 전부터 목이 칼칼했고 어제는 허벅지 근육통 기침 가래 37.7정도까지 체온이 올랐었어요.. 그러고 오늘 아침 7시에 체온이 38.9정도까지 가서 해열제 먹었는데 열이 천천히 떨어지더라구요..오늘 아침에 독감코로나검사했는데 둘 다 음성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일단 독감환자랑 접촉이있었고 그래서 페라민플루 수액을 맞긴 했는데 맞고나니꺼 몸이 좀 많이 회복된 거 같아요 오전 7시20분쯤 해열제 먹었는데 오후 2시 20분인 지금 왼쪽 36.8 오른쪽 37.2정도예요 ㅠㅠ 해열제를 먹을지말지도 고민이고 앞으로 열이 더 오르면 어떡할까싶기도 해요..독감 초기면 음성뜰수도있다는데 독감 초기여서 음성 떴고 초기에 페라민플루 맞아서 상태가 확 괜찮아질수도 있너요?

약을 먹고 나서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 거 같고 멀미?하는 거 같은 느낌인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세타펜8시간이알서방정, 록소디펜정, 에리텐캡슐, 스토마정, 오메클정375밀리그램) 식후 1일 3회 복용

목이너무아파요 기침 가래가 계속 3일정도

아침약 케이캡정25mg 무코스타정 알피움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점심약 무코스타정 알피움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저녁약 무코스타정 알피움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이약들을 복용중인데 감기약을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처방약이나 약국약

감기약 집으로 배달도 되나요?

현재 파마설트랄린정75 인데놀 반알 재발 되어서 약복용 5주차 현재 증상 코막힘, 피곤함, 기침, 가래, 머리가 욱신 감기일까요? 아니면 불안해서 그런걸까요??

일주일전 a형독감 판정받아 한미플루 5일치 다 먹었으나 쇄골 사이 움푹 파인곳 안쪽이 계속해서 간지럽고 기침과 노란 가래, 콧물이 지속됩니다, 자다가 기침때문에 깰정도라 너무 힘이드는데 병원을 다시 가야할까요 아니면 수준섭취와 휴식만으로도 괜찮을까요? 발열, 흉통은 없습니다.

2월1일 저녁9시에 7살딸아이가 물설사 두번하고 배가 아프다고했는데 자고 다음날 월요일은 괜찮다가 저녁9시에 씻고 나오는데 춥다고 사시나무 떨듯 떨고 닭살올라오고 화요일 새벽 12시30분에 보채서 보니 39.2도 응급실가서 독감, 코로나 검사 소변검사 폐 엑스레이 찍었는데 모두 정상이다고.근데 열이 안떨어지고 계속 춥다고해서 수면잠옷과 담요 덥고 아침 7시되서야 덥다고하고 근데 손은 얼음장처럼 차갑고 부르펜과 타이레놀을 처방해주셔서 4시간째는 37.7이어서 5시간넘어가니까 38.2~6이어서 교차로 해열제먹이는데 화요일 새벽 2시51분에 응급실에서 타이레놀 먹고 아침 10시30분부터 부르펜먹이고 3시40분에 타이레놀 (38.5) 8시30분 부르펜(38.6) 8시52분에 다시 39.2도로 올라갔다가 9시21분에 38.6도 열이 잘 안떨어져서 아이스패치 이마에 붙이고 새벽1시20에 37.6 새벽 2시56분 38.2 새벽 3시에 타이레놀 먹고 아이스패치 다시 붙이고 5시34분 3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