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수술 부작용에는 무엇이 있나요?
비염수술도 부작용이생길수있나요 부작용 뭐가있나요

비염수술도 부작용이생길수있나요 부작용 뭐가있나요

증상 이틀전에 목이 따끔거렸는데 이틀뒤에 자고 일어나니 목이 가라앉고 감기 올거 같아서 약국에서 약을 사서 먹었는데 그다음날에는 열이 났음 가래 기침 있고 그 다음날에 다시 약국에서 약을 사먹음 그날 재채기가 종종 나오더니 그다음날을 콧물 코막힘도 생김 다시 열이 나서 그다음날에 병원에 가서 약 먹은지 2일째 인데 열은 좀 괜찮아 진거 같은데 콧물은 없는데 코안이 부은것 같은 느낌? 냄새를 못맡겠음 감기 맞을까요

어제부터 배탈이 나서 변을 물처럼 보고 아까 트리메부틴말렌산염 약을 먹었습니다. 지금 갑자기 오한이 오는데 무슨 약을 먹으면 되나요? 혹시 해야할 행동이 있을까요?? 타이레놀이 없는데 혹시 이부프로펜 같은 약을 먹어도 되나요?

어제부터 배탈이 나서 변을 물처럼 보고 아까 트리메부틴말렌산염 약을 먹었습니다. 지금 갑자기 오한이 오는데 무슨 약을 먹으면 되나요? 혹시 해야할 행동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갑자기 10시30분이후 38도이상 고열이 나고 춥다고 합니다 작년 12월19일에 A형독감 확진을 받은적있고 주변에 B형독감인 아이들도 있는데 고열이 나면 B형독감이 올수도있나요??

목뒤쪽에 볼록한게 났어요

대웅제약 코메키나 먹고 한시간 후쯤 한독 스틸녹스(졸피뎀타르타르산염) 먹어도 되나요?

약국에서 살수있는 임간부 감기약

24주 임산부인데 어제 저녁부터 두통이 조금있고 콧물흐름과 마른기침이 있는데 판콜에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

감기 걸린지 3일 됐는대 게속 아파요

기침 몸살 감기로 아래와 같은 저녁약을 처방받았습니다. 클리스로정 250mg 맥시부펜이알정 뮤코라민정 움카민정 코푸정 레보루카정 여기에 테라플루 나이트를 같이 먹어도되나요?

독감 확정은 아닌데 어제부터 미열끼는 잇엇는데 오늘 아침 7시에 갑자기 38.9까지 올라서 해열제만 먹고 병원가서 독감 검사햇는데 음성이래요.. 근데 확진자랑 같이 밥 먹엇어서 정황상 독감이 맞다고 해서 페라미플루 맞고 집에왓어요 집에 와서 쭉 괜찮다가 갑자기 저녁에 열이 오르더니 지금 38.0까지 올랏는데 이거 괜츦은 거 맞나요 아까 수액맞고는 괜찮앗는데 열이 왜 다시 오르는 건가요 큰병일까봐 너무 무서워요..일주일 전 피검사는 정상이엿습니다

폐렴진단을 받았습니다 몸온도는 39.5도 였고 입원을 하라고하시는데 안하고 항셍제와 약을 복용하니 37도로 떨어졌네요 이렇게되도 입원을해야되나요?

독감코로나는 음성인데 아침에 페라미플루 수액 맞고 괜찮다가 갑자기 저녁되니까 열 오르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ㅠㅠㅍ

목에 조금씩 가래가 ㄲ고 잔기침이 계속 납니다 증상은 종종 나타났는데 요즘 잦아져요

이틀전부터 감기기운이 돌더니 목소리도 나가고 콧물도 계속 나오고 기침을 하면 두통도 너무 심하고 목이 찢어질듯아파요ㅠ

9살 해열제 배달되나요?

9살 해열제 배달로 받을수있나요? 타이레놀계열

감기몸살에 어떤 수액이 제일 효과 좋나요? 주 증상은 오한인데 마늘,비타민중에 머가나을까요 다른것도 추천부탁드려요

어제부터 허벅지근육통 기침 가래 열 37.6정도까지 나다가 갑자기 오늘 아침에 38.9찍어서 오전 7사 30분쯤 해열제 먹고 독감 코로나 검사햇는데 음성이라고함. 열도 떨어짐 37.2정도까지.. 음성이지만 확진자와 접촉이 잇엇기에 페라미플루 수액 맞고 집에 귀가함 기침은 계속 하고 햇지만 열은 안 오르다가 오후 6시 30분인 지금 갑자기 왼쪽 37.0 오른쪽 37.5로 조금 오름 원래 그런건가요 ㅠㅠ? 왜 독감코로나검사에서 양성이 안 나온건가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