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증상과 냄새 미각 저하가 감기 때문인가요?
증상 이틀전에 목이 따끔거렸는데 이틀뒤에 자고 일어나니 목이 가라앉고 감기 올거 같아서 약국에서 약을 사서 먹었는데 그다음날에는 열이 났음 가래 기침 있고 그 다음날에 다시 약국에서 약을 사먹음 그날 재채기가 종종 나오더니 그다음날을 콧물 코막힘도 생김 다시 열이 나서 그다음날에 병원에 가서 약 먹은지 2일째 인데 열은 좀 괜찮아 진거 같은데 콧물은 없는데 코안이 부은것 같은 느낌? 냄새를 못맡겠음 감기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