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 옆쪽의 단단한 느낌은 근육인가요?
양쪽 옆가슴을 꾹꾹 누르다보면 뭔가 좀 단단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유방 내 근육인건가요? 유륜과 가까워질수록 더 단단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양쪽 옆가슴을 꾹꾹 누르다보면 뭔가 좀 단단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유방 내 근육인건가요? 유륜과 가까워질수록 더 단단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복강경 수술 후 5일차인데요. 드레싱 밴드에 피가 묻어나오는데 원래 피가 묻을 수 있나요? 배곱 부위에 복강경 수술했습니다.

내치핵 근본절제술 4월2일 수술 4월 24일 맥주 가능?

가슴 밑에종기같은게 났는데 속옷 닫는부분이라 잘 ㅡ낳지 않네요 곪지는않았구요 치료방법이

난소 기형종 복강경 수술 후 배가 엄청 빵빵해요. 이거 빠지는 거 맞을까요? 안빠지면 다시 재수술 해야하나요.?? ㅠㅠ 수술 날짜는 4월 15일이고 오늘은 4월 20일이니 5일차네요.

6개월전에 골반 시술후 복부내 출혈이 발생하여 복부근육과 방광사이에 21mm혈종이 아직도 있고 통증도 있네요 어떻게해야 하나요?

똥이 앞부분만 딱딱한데 왜 그러는 걸까요? 그래서 아침에 똥을 쌀때는 항문을 좀 벌려줘서 딱딱한 부분만 빠져나가게 하는데 피나는 것보단 나을까요?

오늘 표피낭종 수술 받는데 전신마취로 해요 위험성이 얼마나 될까요? 수술 후에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화장실에서 볼일보면 식은땀이 나고 피가보여요 빨리 병원을 가야할까요? 앉아있기 힘들어료

가슴에 멍울이 만져져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이랑 유산균 같이 먹어도 된까

갑상선기능 항진증약이랑 비타민D같이 먹어도된까

플라스틱 텀블러 깨진 파편에 찔리듯 긁혀서 피가 나다가 오후쯤 되니까 멈췄습니다. 손가락 지문 한가운데라 그런지 움직일 때 마다 상처가 벌어지는 느낌(실제로 벌어지는지는 잘 모르겠음), 통증이 있는, 뭔가 튀어나와있는 붉은 상처가 생겼습니다. 혹시라도 병원을 가게 된다면 어느 병원에 가야할지, 처치는 어떻게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오른쪽 종아리 안쪽에 알 배기는 곳이 파란색 혈관이 여러줄 잘 보이는데 원래 이정도가 아니었는데 오늘 보니 꽤 보이더라고요 튀어나오진 않았어요 평소에 수족냉증도 있고 하루 반나절 이상 앉아있는 생활을 하거나 아니면 계속 서있는 일을 해요 골반도 틀어지고 아빠다리를 정말 자주 해서 압박이 가해져서 그런걸까요? 하체에 살 많고 운동을 하진 않고 정말 그냥 거의 대부분을 앉아있어요 통증은 없고 좀 앉아있으면 다리가 부어요 이거 하지정맥류일까요..? 혈전생기면 어떡하죠..??? 병원에 가도 하지정맥류는 초기에 뭘 해줄 수 없다던데 ㅜㅜㅜ 무서워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이랑 칼슘 영양제 같이 먹어도 된까

혀씹은지 4일지났는데도 벌어져있는 느낌이 계속나고 얼얼한데 더 지켜봐도되는걸까요? 혀씹었을당시에 지혈은 거의 바로 되긴했는데 예전엔 혀씹고 다음날에 바로 나아졌는데 지금은 느낌이 그대로입니다. 엄청 아프진않은데 상처 벌어져있는거같은 느낌이고 육안상 봤을때도 크게 막 특별히 뭐가 보이진않은거같은데 만약 계속이러면 이비인후과랑 치과 중 어느 병원가야하나요? 치과가 더나을까요?

엄마가 아침에 일어났는데 발등부터 발목까지 복숭아뼈가 안보일정도로 부었었다고 그랬는데 좀 움직이니까 붓기가 빠져서 지금은 살짝 부어있긴합니다. 서서일하는 일을 하고 계시긴합니다. 하지정맥류일까요...?

엄마가 담낭염이 있어서 쓸개를 제거 했는데 썩고 곪고 그러면서 어느 부분이 딱딱해서 암일수도 있다고 검사 해본다고 하는데 진짜 암일수도 있나요? 담석도 함께 제거한 상태입니다 암만은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심장 대동맥 수술후 흉터 생기는데 흉터에 작은게 피부에 올라 오는데 땀띠 인가요?

최근 며칠사이 화장실에서 대변을보거나 아니면 심지어 대변을 보려다말고 소변만 볼때도 선홍빛의 피가 막나오는데 치질인가요? 어느 병원에 먼저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