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악화 시 현지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태국에서 오토바이에서 떨어져 몸 반쪽이 쓸렸습니다. 요오드 포비돈으로 소독했고 항생제 있는 후시딘으로 12시간마다 교체하고 있습니다. 현재 4번 갈았고, 항생제랑 진통제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상처부위가 계속 빨개지고 짓물이 납니다. 내일 오전에 한국에 가는데 현지병원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태국에서 오토바이에서 떨어져 몸 반쪽이 쓸렸습니다. 요오드 포비돈으로 소독했고 항생제 있는 후시딘으로 12시간마다 교체하고 있습니다. 현재 4번 갈았고, 항생제랑 진통제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상처부위가 계속 빨개지고 짓물이 납니다. 내일 오전에 한국에 가는데 현지병원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내부출혈 지혈할려면 수술해야되나요

난소 기형종 복강경 수술 후 9일차인데 아직도 배가 나와보이네요. 이거 뱃살인가요? 아니면 붓기일까요..? 계속 안빠지네요..

염증으로 인해 한달간 입원하면서 시술로 염증을 빼내고 그 다음 퇴원하고 몇달뒤 그 부위가 지혈이 안되서 혹이 생겨 지혈약 처방받고 다시 몇달 지난 지금 다른곳 시술받은 자리 멍 생기면서 시술 받앗던 그 자리에 또 혹이 생겻는데 왜그런가요?

방금 샤워하면서 항문을 물로 여러번 닦았는데 문제가 생기진않죠?

유방외과진료를받고싶는데 그냥 외과에서 유방치료해주나요?? 애매하네요 유방쪽은 유방외과에서만 치료를받아야하는건가요?? 그냥 일반외과에서는 치료를받을수없다는데...어디에서 비대면 받을수있나요 유두쪽근처가아파서 염증생긴것같아서 약처방받아야할것같거든요 병원갈시간도안돼고 근처에 유방외과병원이없네요

췌피제거 수술 3주차입니다 일주일전 변보다가 힘을 쎄게 줬는데 췌피제거 한 부위가 또다시 튀어 나왔습니다. 5일동안 계속 튀어 나와있는데 수술부위가 다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재수술을 해야할까요?좌욕을 하면 나아지는 붓기일까요? 또 수술을 해여될까 무섭습니다

치핵수술(회복기포함) 생리기간이랑 겹치면 좀 그런가요?

월요일에 항문주위농양 절개수술을 한 후 상처부위 식염수로 세척하고 거즈 계속 갈아주면서 경과 지켜보고 있는데요... ㅠ 아무래도 사무직이라 8시간 내내 앉아있어서 엉덩이에 있는 상처다 보니 이게 잘 낫고 있는건지 다시 고름이 차오르고 있는건지 헷갈립니다. 선홍빛? 살과 노란색 고름이 엉겨붙어있어서 세게 닦지 못하고 그냥 겉에만 눌러주며 세척해요

내부지혈이 안되서 혹이 나왓는데 몇달전 똑같은 자리 똑같은 증상으로 ct찍엇는데 약 처방받고 좋아졋습니다 약 처방되나요? 만약 비대면 진료로 약처방 안되면 진료비 내야되나요?

반년전부터 똥 쌀때마다 항문에서 피가 소량 나오더니 최근에 좀 많이 나옵니다

몸내부 지혈이 잘안되서 혹같은게 나왓는데 여기서 약 처방되나요? 몇달전에 똑같은 자리 똑같은 증상으로 ct찍엇어요

치루 수술후 2개월 차입니다. 단순절개술로 농양상태에서 한번에 치루 수술까지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안쪽 상처가 덜 아물어서 조금 기다리자고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앉을때마다 너무 아픕니다. 농양 자리가 아니라 꼬리뼈가 너무 아픕니다.. 항문 거근 증후군 일수도 있나요..?

제체기를 할때마다 왼쪽 유방안쪽의 찌릿한 통증이 있습니다.

제체기를 할때마다 왼쪽 가슴에 살짝의 통증이 있습니다.

종아리에 보라색 핏줄이 갈수록 점점 더 많아지고 선명해져요. 왜이런거고 그냥 나둬도 괜찮은건가요?

치핵 수술하면 식이요법은 몇주까지 해야하나요? 금주,금연은 몇주해요?

치핵4기 접어드는거같아요 출혈은없고 이제 손가락으로 집어넣는게 힘들어지고 삐져나오는 주기가 급격히짧아졌어요 항문온열기 꾸준히쓰면 나아지나요? 무조건 수술해야하나요?

유리컵에 베였는데 병원가야할까요?

치질때문에 치료받는데 2주차일땐 디오스민 처방이 있었는데 지금은 빠져있네여 괜찮은건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