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박동 불규칙과 배 동맥이 강하게 뛰는 현상은 정상인가요?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게 몸으로 느껴지는 순간 가슴이 답답하고 배에서 원래도 맥박 뛰는게 보이고 느껴졌는데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어버리면 배 동맥도 유난히 더 강하게 뛰고 불규칙해지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간혹가다 이래서 잠도 못자겠고 그래요.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게 몸으로 느껴지는 순간 가슴이 답답하고 배에서 원래도 맥박 뛰는게 보이고 느껴졌는데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어버리면 배 동맥도 유난히 더 강하게 뛰고 불규칙해지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간혹가다 이래서 잠도 못자겠고 그래요.

대장암과 직장암 증상은 어떻게 다른가요?

직장암 초기증상 어떻게 되나요?

답답하고 쫌 심장이 빨리뛰는듯한 기분이 들때 배를 보면 명치부터 배꼽까지 육안으로 보일정도로 맥박 뛰는게 보이고 눈으러 봐도 보여요. 원래 이런건가요?

심장이 쫌 빨리뛰고 답답하다 싶을때 배를 보면 배쪽에 있는 동맥이 어떻게 뛰는지가 보일정도로 느껴지고 눈으로 보이는데 원래 이런가요?

족부 혈관 터지는 증상

내성발톱으로 발톱응 잘못 깎거나 하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아프다가 고름이 나오고 걸기 아플정도로 통증이 심해졌는데 포비돈으로 소독만 했는데 나아지는게 없는것같아서 항생제 처방 받아야하죠?

화상으로 내원했는데 화상정도가 심재성인지 표재성인지 명확히 보이지않을수가 있나요?

스타리아 트렁크에 찍혀서 이마 드레싱함

20개월전에 겨드랑이 지방종제거를 했습니다. 요새 그 자리가 당기고 쓰라린 통증이 생겼는데 멍울이 잡히는 느낌은 아니고 겉으로는 아무 이상없습니다. 수술한 자리가 이렇게 뒤늦게 통증이 오기도 하나요?

유방암 c4b여서 검사해야하는데 예약이 밀려있어요 서울 아산,서울대,삼성병원으로 보고있습니다

2년전 겨드랑이에 지방종(부유방일 수도 있음) 을 제거한 바 있습니다. 당시 통증이 동반된 상태였고 수술뒤 별 일 없는데 최근 한달 사이 겨드랑이 같은 쪽에 통증이 있습니다. 강도는 매일 같지 않은데 불편감이 없는 건 아닙니다. 지켜보는 중에 오늘 샤워하다 수술한그 자리에서 덩어리가 만져지는 것 같아서 확인해보니 팔을 위로 뻗은 상태에서는 수술자국 바로 아래부분이 비어있는 부분도 느껴지고 바로 근처가 단단하게 느껴지고 팔을 아래로 내려서 겨드랑이 살을 쭉 잡아당기면 비어있는 부분 부근에 덩어리가 만져집니다 재발인가요?

인대수술 2틀 입원까지 총비용??

피지낭종 수술하고 실밥재거한지 20일정도 지났는데 살이 차오르는중이라 좀 튀어나와있아요 언제쯤 가라앉을까요 통증은 없고 가끔 간지러워요

골반시술시 출혈로 인하여 복부에 혈종이 발생한후 6개월이 지나서 현재 혈종 크기가 2cm 인데 피곤하고 기운없고 속이 미식거리고 숨쉬기 좀 불편하고 손 떨림과 이명증상이 있는데 혈종과 어떤 상관이 있나요?

계단에서 넘어지면서 찍히듯이 살이 파였는데 어디 병원에 가야할까요..?

맹장수술 경험이 없는 30대 여성입니다. 4월 29일: 수면 위내시경 검사, 장염 시작 4월 30일: 의자에 앉은 자세로 상체를 숙여 바닥에 떨어진 물건을 줍다가 오른쪽 상복부? 옆구리쪽에 뭔가 뚝하는 느낌과 욱신거리는 통증 5월 4일: 통증이 조금 약화되긴 했지만 여전히 옆구리 통증 있음, 열 없음 맹장이 터진걸까요? 아니면 근육통일까요? 의자에 앉은 자세로 상체를 숙여 바닥의 물건을 줍는 것으로 장기나 맹장이 파열될 수 있나요?

큰 상처는 아니지만 유리컵이 깨지면서 엄지 손가락 위에 접히는 주름 부분이 조금 깊게 베이고 계속 벌어지면서 조금씩 피가 나와요. 1센치 이상 베이거나 살 안이 다 보일 정도까지 심하진 않지만 계속 접히는 부분이라 잘못 스치거나 움직였다간 처음에 피가 났던 것처럼 흘러서 병원에 가봐야 할 것 같은데 가서 치료를 받는다면 치료비가 어느 정도로 나올까요..?? 아니면 약국에서도 접합용 밴드나 적절하게 쓸 수 있는 연고나 소독약을 구매할 수 있나요??

유리잔이 떨어지면서 파편이 엄지손가락 위, 접히는 주름살 부분을 베였어요. 1센치? 좀 안 되는 정도로 살이 약간 벌어져서 피도 꽤 많이 났고 지혈한 다음 급한대로 연고 바르고 나중에 다시 흐르는 물에 씻어낸 뒤에 연고 또 바른 다음 밴드를 붙여놨는데 조금씩 계속 피가 나오고 살이 벌어지면 굉장히 아픈데 병원을 가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약국에서 연고나 밴드, 거즈 등 사서 혼자 치료하는 게 나을까요? 병원도 꼭 큰 외과 같은 곳만 가야 하나요??

갑상선기능저하증과 씬지로이드에 대하여 설명해주세요.그리고 약의부작용에대해서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