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혈관이 비쳐보이면 하지정맥류일까요?
오른쪽 종아리 알 베기는 부분에 혈관이 비쳐보이능데 울퉁불퉁튀어나오진 않았고 그냥 비쳐보이는 정도? 근데 원래 이정도로 많이 비치딘 않았는데 오래 앉아있다보니까 더 많아진 것 같아요 한쪽만 붓능건 아니고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으면 양쪽 다 비슷하게 붓는데 원래도 오른쪽이 더 두꺼워서 양쪽 두께가 다르긴 해요 하지정맥류일까요..? 골반틀어져있고 아치도 무너져있어서 더 그런걸까요? 만약에 하지정맥류면 어떻게 하됴? 어떤 운동을 해야 개선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