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 내진 후 통증 증가, 자연 회복될까요?
급성 치핵으로 저번주부터 약물 치료중입니다. 어제 진료를 보고나서(손가락 내진) 이후 통증이 더 증가된거같은데 시간이 치료해주는 걸까요? 병원에서는 많이나았다라고 하시며 약/연고처방x

급성 치핵으로 저번주부터 약물 치료중입니다. 어제 진료를 보고나서(손가락 내진) 이후 통증이 더 증가된거같은데 시간이 치료해주는 걸까요? 병원에서는 많이나았다라고 하시며 약/연고처방x

당장 병원에 갈수가없어서요 러닝을시작하면서부터 부종이심해졌는데 가만히있어도 종아리에 욱신거림이있어요 찾아가서 자세히 검사를 받아야 하는 건 아는데 가장 빠른 예약이 다음 주 목요일이라 그동안에 불편함을 덜어내고자 약이라도 처방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냥 약국에 가서 센시야 같은걸 사먹어도 될까요?

개복 탈장수술을 한지.일주일째입니다. 원래 똑바로 눕는게 힘들어서 옆으로 누워자고 싶은데 옆으로 살짝 누워보니 특별히 통증이 있지는 않아요 복압이 오른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이 되는데 옆으로 누워자면 안 될까요? 그리고 잘때도 복대를 해야 할까요?

40대여성이고 주기적으로 유방촬영,초음파 검사하고 있습니다. 4월말에 유방암검사(초음파)진행하였고 별 다른거 없어 2년마다 해보라고 했습니다. 6월달에 다른 병원에서 국가검진(유방촬영)예약되있는 상태인데 얼마전 생리하면서 왼쪽 가슴에 찌릿한 느낌이 종종 있습니다. 만져지는 멍울이나 혹은 느껴지지 않는데 큰 문제가 있는건가요? 이전에도 그런적은 있었습니다. 참고로 부유방이라고 진단받았습니다.

큰 종기가 났는데 지금 빨갛게 많이 부어잇는 상태이고 통증도있습니다 소염제만으로는 안돼고 안티크란정 먹어도 될까요?

유두 주위에 원 모양으로 낭종처럼 났어요 오른쪽은 멍이 든것처럼 색도 변하고 아파요

사타구니에 엄청 큰 종기같은게 낫는데 한번은 잘못건드려서 찢어서 빼냇고 그다음에 두세번정도 같은부위에나서 항생제 약 처방만 받고 괜찮아져서 이틀전에 다른병원에 처방받으려고하니 항생제는 내성이생길수있어서 소염제만 처방받앗는데 괜찮아질 기미가 안보여요 ㅜ 항생제로 다시 처방받아도 될까요? 내성생기면 약이 안들까요??

항문 꼬리증상 같은데요 치료가필요한걸까요? 가끔 소양증 아주가끔 변이단단할때 출혈말고. 불편함 은없어서요 갯수가 늘어나긴했어요

항문 치질인지 폴립 같이 면봉 사이즈 만하게 여러개있어요 매끈하게 생겼구요 살덩어들 뭘까요 예전에두개정도있었는데 ㅠ 가끔 간지러움 말고 불편함은없어요 뭘까요

항문 폴립 같이 여러개달려있어요 아프거나 불편함은없는데 어떤증상 일까요?

지난1월마지막주에 유방갑상선 검사했고 1년뒤 보자셨어요 이달에 생리가 20일만에 느닷없이 터졌고 괜히 겨드랑이에있는 부유방이 유독 한쪽이 뭉글뭉글 더 도드라지는것같고 자꾸만지고 눌러서그런지 조금씩아프네요ㅠㅇㅠ 검진은 정말열심히다니는데 생각해보면 1년에 두세번정도 겨드랑이가 신경쓰여서 24년도 25년도 두해에는 유방외과를 검진후에도 겨드랑이문제로 한번씩 더 갔었네요 그때마다 문제는없었구요 제가 건강염려증이있는데 이거 괜찮은건지 또병원을 가서 검사를 해야하는건지.. 4개월만에 갑자기 문제가 생길수있는건지...불안해요

엉덩이 시작점? 꼬리뼈쪽이 뭐에 난것처럼 튀어나오고 앉으면아프고 누르면 아픈데.. 이거 그냥 단순히 뽀루지인가요? 근데 사진으로봐선 튀어나오진않았는데 손으로 만지면 볼록 튀어나와있고 아파요ㅠ

포비돈과 4센치 정도의 상퍼를 덮을 수 있는 방수 밴드 또는 일반 밴드가 필요합니다. 알콜스왑도 있으면 좋구요

남자와 여지는 갑상선의 위치가 다른가요? 높이라던지 크기라던지 말이에요

치열을 겪은지 거의 2달 넘게 되어가고 그 2달동안 피나고 호전되고 다시 피나고를 반복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만성으로 악화된 건 아닐까 싶고 그런데 그렇다고 하기엔 똥을 싸고 항문이 장시간 아프지도 않고 잔변감도 없는데 뭘까요

치루 수술 이후 마운자로는 언제부터 재개하는 게 좋을까요? 병원에서 수술 이후 원래 먹던 약 복용해도 된다 그랬지만 마운자로는 소화와 관련된 거라 혹시 몰라 여쭤봅니다.

22일 오후4시경 단순치루 수술을 했습니다 5시에 수술이 끝났고 현재 괄약근 많이 건들릴거 같아 절제술로 치루관을빼내고 괄약근보존술을 했답니다 2박3일이 지난 지금도 통증은 없습니다 변볼때도 없었는데 내일 모레 화요일 출근해서 5시간 정도 내시경실에서 베드이송하는일을 하고 퇴근합노다 하루 8000~ 1만보 정도되는데 일을 뺄 수가 없어서요 ㅜ ㅜ2주정도는 안정취해야한다는데 5일차에 이렇게 해도 될까요 ㅜ 수술부위가 벌어진다던지 겁납니다 재수술해야할까봐

갑상선 크기가 해마다 조금씩 커지고 있습니다 크기가 얼마나 크지면 수술 하는가요?

어제부터 피가 멈추지 않아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꾸준히 계속 나오고 있어요. 칼에 베였는데. 지혈 잘 되는 법이 있을까요?

항문 밖으로 종양 같은 것이 튀어나왔습니다. 손가락 한 마디 정도 되며 색은 선홍빛 하얀색입니다. 눌러도 들어가지 않고 계속 밖으로 나오려고 하는데 수술이 필요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