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염증 부위에서 피고름이 나올 때 대처법은?
명치 부분에 여드름 같은게 나서 지난주 수요일 밤에 짤려고 했으나 아무것도 안나오고 붓고 주변이 딱딱해지면서 통증이 있어 다음날 집주변 외과가 없어 피부과가서 진료 받았더니 만져보시고 염증 생긴것 같다고 항생제만 처방해주셔서 일요일 아침까지 약먹고, 같은 날 밤에 퇴근해서 씻을려고 붙여두었던 패치를 제거하니 피고름과 노란 알갱이?가 나오고 그곳이 구멍꿇린것처럼 있길래 검색해보니 후시딘이나 마데카솔같은거 바르고 세균 감염안되게 거즈로 입구 막아두라고 나와있길래 집에 아무것도 없어서 드레싱밴드? 쫌 큰거 붙이규 있는데 피가 계속 나와요ㅠ 병원은 목요일에 갈 수 있는데 괜찮을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