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찝힘과 골반틀어짐 치료가 재발 방지에 필요한가요?
왼쪽 고관절찝힘하고 골반틀어짐이 있는데 병원다니면서 무릎내측 측부인대? 프롤로주사 dna주사맞고 3주후에도 안낫는데 고관절찝힘과 틀어진골반을 치료해야 재발안하는건지 여쭈어봅니다

왼쪽 고관절찝힘하고 골반틀어짐이 있는데 병원다니면서 무릎내측 측부인대? 프롤로주사 dna주사맞고 3주후에도 안낫는데 고관절찝힘과 틀어진골반을 치료해야 재발안하는건지 여쭈어봅니다

오늘 갑상선 스캔검사와 2차 전신스캔검사 진행하였는데 오전9시쯤 약물투여하고12시넘어서쯤 끝났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주의사항이나 딱히 알려주신건없어서 제가 천식환자여서 넥스트할러호흡기복용중이고 간보조제와 간약 역류성식도염약 복용중인데 지금 7시44분정도됐는데 약물 복용과 호흡기사용 상관없나요?

수면내시경이 더 위험도가 큰지 조영제 투입이 더 위험도가 큰지요??

지난번 2번 일반내과 의원에서 조영제 몸속 들어갔을때 온 몸에 느껴운 느낌 만 있고 괜찮았어요 이번엔 대학병원 조영제 들어가는데 나의몸 괜찮겠지요

일반내과의원 조영제와 대학병원의 조영제는 다른가요 지난번 일반내과 조영제는 괜찮았어요

일반내과에서 두번 조영제 씨티 찍었봐서 괜찮았습니다. 이번엔 다른병원 원광대 산본대학병원에서 조영제 씨티 찍는데 조영제 괜찮을까요

종격동림프종이나 흉부. 가슴뼈.폐쪽에 가슴뼈가 튀어나올정도로 큰 종양이 있다면 흉부엑스레이랑 저선량 폐ct에 보였을까요?

2019년 2023년 일반병원 조영제 씨티 괜찮았는데 2026년 대학병원에서 조영제 씨티 찍습니다. 조영제 괜찮을까요 신장치수는 괜찮습니다.

수면내시경 약물과 씨티 조영제 약물 비교중 어느 약물이 더 조금 위험하나?요

처음에 오른쪽가슴흉통에 가슴답답함 이있어서 다리다친거때문에 누워만있어서 스트레스성이구나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니 흉골자루쪽이 답답하고 숨도차고 흉통도오고 누워도오고하니 안되겠다싶어 일단내과검진센터가보자는마음에 11월5일 심장초음파 심전도하고 혹시 흉선암인가해서 저선량폐시티 다이머검사 심장효소검사를 했는데 정상이라고했습니다 그래서의심스러워서 혹시 식도쪽인가해서 위궤양 역류성식도염증상이나왔습니다? 약도효과도없고 그리고다시그내과가서 조형제나 소견서를써달라고하니 11월5일폐시티찍은거확대시켜보여주면서 종양이없고결절이없는데소견서나 조형제할필요없다는데? 왜그런건지?

일반내과 조영제 괜찮았는데 이번엔 대학병원 조영제 넣고 찍는데 괜찮겠나요..

조영제 씨티 예전 일반 내과에서 찍었는데 괜찮았는데요 이번 다른 병원 대학병원에서 찍는데 괜찮을까요

턱 뼈 위쪽에 움직이는 멍울? 근육 같은게 있어요 아래 잇몸 쪽의 근육과 연결된 것 같고 생긴지는 한 몇 년 되었습니다. 어떤 증상이고 어떤 병원에 가야할까요?

아밀라제감소가 췌장질환때문이라면 조영제CT에서 췌장이 정상으로 나올일이 아예 없지 않나요? 특히 췌장암이면 뚜렷한 수치 이상이 초기가아니라 2기이상부터 나타나지 않나요?

췌장암 같은 경우는 아밀라제 하나만 낮아질 수는 없나요?

아밀라제가 낮아도 리피아제와 CA19-9정상이면 췌장질환에서 정상으로 취급하나요?

항암치료중 팔에 혹이 생겼어요. 병원에서는 염증같다고 하는데 안없어져서 뭐일확률이 있을지 궁금해요

Amylase낮으면 어떤 질병과 관련이 있나요? 그리고 췌장암은 amylase가 내려가는게 아니라 올라가는건가요?

CT결과지 피검사 결과지만 가져가면 다른 병원에서 진료해주나요?

간수치가 높게 나올경우 병원에서 간암이나 간경화 소견이 맞는지 판단하는 기준은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