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어진 속눈썹을 그냥 둬도 되나요?
왼쪽 윗속눈썹이 작은게 자라고 있는데 휘어있어요 눈은 찌르진않는데 냅둬도될까요?

왼쪽 윗속눈썹이 작은게 자라고 있는데 휘어있어요 눈은 찌르진않는데 냅둬도될까요?

가까운 사물을 봤다 먼 사물을 보거나 눈을 돌리면 왼쪽 눈 윗쪽에 찌르는 통증이 느껴집니다. 왜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제가 지금 중1안데요 안구건조증 증상이 있는데 요즈 눈이 시렵고 완쪽눈을 감으면 안보이던 코가 보여요 그리고 제가 안경울 끼는데 안경테가 도두라지게 보영 이거 혹시 실명되거나 눈사이가 돕아지는거 아니갰죠? 아 그리고 눈도 자주깜빡아고 어지럽고 왼지모루게 두려워요

안구피로를 자주 느끼는데 안구 피로를 풀수 있는 방법을 알수 있을까요?

눈이 가까운 사물을 보았다가 먼 사물을 보면 왼쪽 눈에 잠깐 찌르는 통증이 있다 사라지는데 왜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가까운 물체를 봤다 먼 물체를 볼때나 눈을 움직이면 왼쪽 눈 안쪽이 잠깐 찌르는거 같이 아픕니다. 왜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9개월아기가 다래끼가 생겨서 수요일에 안과가서 바르는연고와 항생제 처방받앗고 처음에는 연고만 발랐는데 낫지 않아 목요일 오후 부터 항생제도 같이 먹였는데도 오늘(금요일)은 고름맺혀있듯 더 커진거같아요 ㅠㅠ병원을 다시 가야하는건가요 아님 주말동안 지켜봐야할까요

크라비트 점안액 의 부작용응 알고 싶어요

어떤 장소 안에서 빛이 들어오는 창문 그런데를 보면서 눈 깜박일때 마치 빛의 그림자마냥 빛이 새어 나오는데 눈을 깜박이지 않고 뜨고있을때는 안보이는데 눈의 이상이는 건 아니겠죠? 일반적인 현상인가요?

눈이 시리고 눈을 제대로 뜰수가 없어요 어떻해야하나요?

전에 눈이 불편해서 뉴히알유니 0.15% 처방 받았는데 아직 좀 남아서 눈이 건조할 때 인공눈물처럼 써도 될까요? 그리고 컬러렌즈 착용하고 건조할 때 사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한쪽 눈 시력이 너무 떨어졌어요. -8.5였는데 -10까지 떨여졌습니다 성인이고 최근 9개월 사이에 이렇게 떨어질 수 있나요? 망막 관련 검사는 이상 없다고 소견 받았습니다….

엊그제, 눈가가 부어서, 약국에서 소염제 이틀 분량을 처방 받았습니다. 복용하고 증상이 완화되긴 했지만, 증상이 아직 약간 남아있어서, 또 처방 받으러 약국에 가려고 합니다. 혹시 제가 소염제를 필요 이상으로 많이 복용하는 것일까요? 만약 소염제를 필요 이상으로 많이 복용하면 몸에 유해한가요? 소염제 복용보다는, 경과를 지켜보는 것을 추천하시나요?

어제 왼쪽 눈에 충혈이 심했었는데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고 자고 일어나니 많이 완화되었어요. 병원에 내원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2개월 아기 눈에 기름샘이 막혔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019년에 왼쪽눈 망막박리 수술 했습니다 그 뒤로 왼쪽 눈알이 잘 안돌아가고 왼쪽 아래가 커튼친것처럼 거멓게 안보여요 수술하면 다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2020년 여름에 ICL (렌즈삽입술) 했습니다 2025년 4월부터 눈 초점 맞추는게 힘들어졌어요 폰을 보다가 티비를 보면 자막이 안보입니다 폰을 보다가 가족 얼굴을 보면 한참을 봐야 알아봅니다 그리고 자꾸 시야 왼쪽에서 검은색 왕파리 같은게 휙휙 날라다니는것 처럼 보여서 혼자 놀랍니다 해당 증상으로 내원했는데 의사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 직업은 화가입니다 너무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함께 옵니다 왜 할 수 있는게 없을까요 정말 아무것도 못해준다면 시각 장애 판정이라도 내려주세요 눈이 잘 안보인다고 말하면 시각장애인이냐고 서류 달라고 하는데 그것도 아니니까 사는게 복잡해집니다 마음도요....

라섹한지 한달하고 1주일 넘었는데 오늘 화장하다가 브러쉬가 눈동다에 닿았어요ㅠㅠㅠㅜ병원 가야 하나요??아프진 않은데 걱정돼요ㅠㅠ

어제까진 괜찮았는데 자고일어나니까 눈깜박할때 아파요 건조해서그런가여?

사시 각도는 줄어들었는데 복시는 그대로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며칠전부터 눈이 너무 시리고 눈물이 계속나고 통증이 심한데 지금 너무 심해져서 응급실을 가려고 하는데 이런 증상으로 응급실을 가도 괜찮을까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