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물이 눈에 튀었을 때 충혈이 괜찮아질까요?
눈에 뜨거운물이 살짝 튀어서 충혈 돼서 충혈 안약 넣었는데 괜찮아질까요?

눈에 뜨거운물이 살짝 튀어서 충혈 돼서 충혈 안약 넣었는데 괜찮아질까요?

서클렌즈를 꼈는데 눈이 충혈되고 눈에 통증이 있고 눈이 너무 건조해요 어떡하죠 저번에도 그런적이 있었는데 인공눈물 넣으니까 괜찮아졌는데 지금은 좀 심해졌어요

6개월된 막내가 눈이 가려운지 자꾸 비비다가 끝에살짝 상처도나고 눈 주위가 빨갛고 살짝 붓고 멍도든거같은데 안과가봐야하나요ㅠㅠ? (사진보다 좀 더 심함)

눈에 한약 들어가도 괜찮나요

눈알이 멍든 것처럼 아프고 심하게 알레르기 반응 일어난 것 처럼 붓고 눈곱이 많이 나와요 처음엔 간지러웠는데 지금은 아파요 그리고 충혈도 있어요

임산부 5개월차인데 눈이 저녁부터 간지럽더니 눈에 막이 올라와서 붓고 담날 아침부터 지금까지 빨간 상태인데 올로파타딘염산염 0.2% 넣어도 되나요?

아까 길에 서있다가 오른쪽 눈이 따갑다가 괜찮아져서 인공눈물 넣고 괜찮아졌어요 이유가뭘까요? 따끔했어요

다래끼 난지 두달 된것같는데 이젠 아프지도 않고 커지지도 않고 그냥 그대로 인데 안에서 알맹이가 만져지는 것같은데 안사라지는데 절개 해야 되나요

어제 저녁에 퇴근하고선 씻고 난이후에 눈 비볐더니 충혈되면서 자고 일어나니 왼쪽 눈이 충혈은 괜찮아졌는데 눈 밑쪽부터 광대쪽까지 얼굴이 부은상태인데 왜 그러는걸까요...?

비문증이 생긴지는 몇년 됐구요 노안도 같이 있어요 요즘들어서 컴퓨터 글씨도 퍼져보이고 문서는 더 보기 어려워요 어떤치료를 해야할까요 영양제 추천

안와골절 수술한 눈 누르면 전기 통하는 느낌

안녕하세요 8월 14 일반 레이저 라식을 했습니다. 오늘 날짜 8월 20일 기준 통증은 전혀 없이 모두 회복된 것 같은 느낌이며, 오른쪽 눈은 체감 1.0~1.2 로 느껴집니다. 다만, 왼쪽 눈의 경우 회복이 다 된 것 같은 느낌임에도 0.5~0.7정도의 시력으로 느껴져 일상생활 시 불편합니다. 이대로 시력이 고착될까 두렵고 이런 케이스가 자주 발생하나요?

야간에 운전할 때 시야가 어둡고 빛번짐이 생깁니다. 눈을 빠르게 깜빡이면 잠깐은 괜찮다가 계속 반복됩니다. 이런 증상을 개선 할 영양제나 치료방법이 있을까요?

마이봄샘 막혀서 생긴다래끼 어제 일어나니 한쪽눈이많이부어서 안과가서 항생제약이라 안약처방받고 꼬박꼬박 다 넣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인 오늘 눈뜨니 더심해져서 고름나와 눈꼽처럼고여있네오 어제는 마이봄샘구멍에 보일듯말듯한 흰색점이 있더니 오늘은 뚜렷하게보이고 거기서 고름이 나온것같아요 하루차이라 원래심해지는게 맞고, 처방받은항생제를 계속먹으면될지..? 아니면 증상이 더심해졌으니 병원을 한번더 가야할까요? 사진중에 눈동자에 빛이 맺힌것이 보이는것이 온찜질하고 면봉으로 눈꼽과 고름?을 닦아낸사진입니다

왼쪽 눈꺼풀이 부었는데 무슨증상이며 피부과?안과? 어디로 가야할가요?

고불소 치약으로 양치를 하는데 양치를 하고 나서 렌즈를 빼다가 손에 살짝 묻어 있던 고불소 치약이 눈에 들어갔어요… 눈이 너무 따가워서 바로 물로 헹궜습니다. 이 이후 눈에 충혈이 있고 뻑뻑합니다. 각막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조치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결막염 완치 가능해요?

눈에 이물감 있음 끝자락 충혈

요즘 같은 폭염에 실내온도도 높은데 인공눈물 (1~25도사이 보관하라는데) 냉장보관 괜찮나요?

식염수로 눈세척했지만 눈에 들어가도 괜찮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