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 사용 후 혀에서 쓴맛이 나는 이유는?
안약을 눈에 넣었는데 혀에서 쓴 맛이 나요 이거 왜그런가요?

안약을 눈에 넣었는데 혀에서 쓴 맛이 나요 이거 왜그런가요?

눈에 안약을 넣은 다음 흰자부분이 따끔거려서 보니 인공눈물에서 떨어져나온 비닐 같은 게 길게 눈 밑부분에 있더라고요. 휴지로 빼낸 다음엔 이물감 같은 게 전혀 없긴 한데 괜찮은 걸까요? 인공눈물도 몇번 더 넣었는데 라섹 한달차라 더 걱정됩니다 ㅠ

결막이완증 이라는데 어떻하면 치료할수 있나요?

에프킬라가 눈에 들어간걸로 인해서 눈이 실명되거나 하지는 않겠죠?

가리유니 비대면 배송가능할까요?

망막열공치료한지 2년 넘었는데 백내장노안수술 가능할까?

저는 28살인데 시력이 0.1 정도 되는데 스마일 라식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원데이 렌즈를 끼고 다니는기 좋을까요?

일회용 인공눈물울 넣다가 인공눈물 입구가 눈에 닿아서 따가웠는데 각막에 심하게 상처 날까요?

눈물샘 근처에 멍이 들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만히놔둬도 되나요?

제가눈물이너무지나치게 많은데요 슬플때나 감동받앗을때눈물인데요 눈물샘검사도햇는데요 이상은업다고하더라구요 너무눈물만은걸 걱정하진않아도 대겟져??눈물많은게병은아니긴하다는데요 지나치게눈물 많은게 저도싫더라구요..

아들이 눈병에 걸렸다가 제가 옮았는거같은데 주말이라 안과를 갈수가 없어요 눈꼽이 끼고 눈물이 나고 뉸뭉이 빨던데 비가목스 0.5프로 안약 점안해도 되는지 그리고 최대 몇번까지 가능한지요

시력저하 및 눈부심으로 현재 생활이 매우 불편한 상태에 있습니다 현재 잠시 외국에 나와있는 상태구요 안과에 가면 안구는 매우 정상이라고 합니다 단순 피로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 거라고 하십니다 불안한 마음에 인터넷을 검색하다 이명 및 이관개방증으로 받은 이비인후과 약 중 자나팜정의 부작용으로 동공이 커질 수 있다는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혹시 이 약물로 인해 동공이 커졌다면 다시 정상화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절박한 마음에 문의 남깁니다

안과에서 티어린피 인공눈물을 처방받았는데 효능과 사용방법요

눈에 흰자 부분이 충혈되고 올록볼록 올라온 거 같은데 이게 뭘까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지속되고 있어요! 그리고 평소에도 중간중간 눈 크게 뜨면 따끔거려요

오늘 알바를 하다가 컬러렌즈를 끼고 설거지를 하는데 눈에 물이 한 방울 튀었는데 괜찮을까요?? 수돗물이예요 따가운 거 없고 충혈도 없어요 내일 렌즈 껴도 될까요?

라식이나 라섹수술을 하더라도 시력 0.2 안경 착용 후 시력 0.8이 라식라섹 수술로 1.0 이상 되는 건 0%에 수렴한다는데 라식라섹 포기해야되나요? 물론 전문의에게 들은말은 아니고 그냥 지인한테 들은말입니다.

눈 시력 좋아지는 법 있을까요

라식과 라섹 차이를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각막 손상 된 상태에서 렌즈 한달 정도 끼면서 하루에 10시간씩 끼고 그랬어서 각막 손상이또 됐는데 어제 5시쯤에 렌즈 빼고 9시쯤에 클렌징 하고 오일을 바르고 나서 시야 흐림과 시력 저하가 확실히 느껴졌어요 그리고 요즘 뭐 살짝만 봐도 잔상이 꽤 남아요 지금도 빛 몇분동안 눈 근처에 보이니까 십분째 살짝식 보이는거같고.. 안과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요 어떡하죠? 그래서 렌즈 2주 정도 안 끼려고요 한달용 컬러렌즈를 계속 껴서… 생리 어제쯤 끝나서 더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한쪽 눈을 감고 보면 한쪽은 굉장히 흐리게 보여요 두쪽둘다 가까이 있는건 볼때 괜찮은데 멀리 있는건 흐리게 보여요 확실히 통증, 출혈, 분비물은 아예 없어요

각막 손상 된 상태에서 렌즈 한달 정도 끼면서 하루에 10시간씩 끼고 그랬어서 각막 손상이또 됐는데 어제 5시쯤에 렌즈 빼고 9시쯤에 클렌징 하고 오일을 바르고 나서 시야 흐림과 시력 저하가 확실히 느껴졌어요 그리고 요즘 뭐 살짝만 봐도 잔상이 꽤 남아요 지금도 빛 몇분동안 눈 근처에 보이니까 십분째 살짝식 보이는거같고.. 안과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요 어떡하죠? 그래서 렌즈 2주 정도 안 끼려고요 한달용 컬러렌즈를 계속 껴서… 생리 어제쯤 끝나서 더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