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증 증상과 빛 번짐 현상 괜찮은가요?
비문증관련 제가 눈앞에 점이나 실같은게 떠다녀서 두달전에 동네병원에서 5만원정도 내고 비문증검사 받았는데 눈에 문제 없다고 들었습니다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 같은 것들이 눈이 움직일때 움직이는 방향을 따라서 같이 움직이는데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이 조명이나 빛을 지나갈때 지나가는 곳에 빛이 살짝 번지는 현상이 있을 때 괜찮은건가요

비문증관련 제가 눈앞에 점이나 실같은게 떠다녀서 두달전에 동네병원에서 5만원정도 내고 비문증검사 받았는데 눈에 문제 없다고 들었습니다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 같은 것들이 눈이 움직일때 움직이는 방향을 따라서 같이 움직이는데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이 조명이나 빛을 지나갈때 지나가는 곳에 빛이 살짝 번지는 현상이 있을 때 괜찮은건가요

올로텐플러스 점안액은 의사처방이 필요한 안약인가요? 2통을 처방받아서 사용을 다 했는데, 안과를 갈 상황이 안됩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 증상은 여전히 남아있어 추가구입을 원하는데 반드시 진료가 필요할까요?

알레르기성 결막염으로 올로텐플러스 점안액을 2통을 처방받았는데 최대 몇일까지 점안액을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2통을 다쓰면 이후에도 처방받아서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틀전부터 갑자기 눈이 좀 뻐근하면서 충혈이 있어서 처음엔 새벽에 제가 일어나서 출근을 하다보니 그럼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흰색 점?ㅏ같은게 동공에 있고 그 주변이 충혈돾어요ㅠㅠ 사정이 있어서 렌즈를 그냥 꼇는데 그렇게 막 아프진 않고 눈 깜빡일때 살짝 아프고 눈이 너무 충혈이 심하게되서 방금 렌즈를 뺐습니다ㅠㅠ 이거 결막염인가요..뭔가요ㅠㅠㅠ

안녕하세요 양쪽눈이 붓고 가라앉는 증상이 오래되었는데요 눈자체는 충혈 가려움 이런증상이아예없어요 안과가도 그냥 알레르기같다고만하는데 양쪽눈이 부어서 안검하수처럼 눈동자를가리고 쌍커플위쪽으로 욱씬거리는느낌이들때가있습니다 ㅜㅜ항히스타민 스테로이드 안들구요 한번부으면 3일부었다가 가라앉고 어쩔땐 일주일넘게도 퉁퉁 부어있어요 대학병원 예약해보려고하는데 눈자체증상이없으면 안과말고 다른쪽으로 예약해야하나요?

오늘 라섹하고 왔는데요 레보플레쉬 4번 티어린에스 1시간마다 1번씩 넣으라고 안내받았거든요 좀 건조하고 뻑뻑한 기분 드는데 티어린에스는 1시간마다 꼬박꼬박 넣으라는 뜻인가요?? 아니면 아무때나 넣어도 될까요 ㅠ 꼭 한시간 맞춰서 넣어야하나여?

포티텐 점안액 렌즈낀 상태에서 넣어도 되나요?

일주일전에 고기를 먹다가 눈에 뜨거운 기름이 조금 튀어서 물로 바로 행구고 그 뒤로 따갑거나 통증이 있거나 충혈이 된게 없어도 병원을 방문해야 할까요??

인공눈물 히아박 10통 처방가능 한가요?

비문증으로 망막 예방 레이저 시술을 한 두달 뒤에 받으라는데 이건 급하지 않다는 거니?

환아: 만 4세 (남/여) 현재 체류지: 베트남 나트랑 (Alma Resort 인근) 1. 증상 발생 배경 9월 30일: 리조트 수영장 이용 (수영 및 물놀이 약 4시간) 10월 1일 오전: 왼쪽 눈의 흰자 부분(결막) 이 부풀어 오름 반대쪽 눈은 정상 통증 없음, 가려움 약간, 눈곱·진물 없음 아이는 평소처럼 잘 먹고, 열·기침·콧물 없음 2. 현재 상태 (10월 1일 기준) 항목 내용 증상 부위 왼쪽 눈 결막 (흰자 부분) 주요 증상 흰자 부위 부풀음(결막부종), 충혈 없음 통증 없음 가려움 약간 있음 눈곱/진물 없음 시야 흐림 없음 전신증상 없음 (발열·기침 없음) 행동상 변화 평소와 동일, 식사·수면 양호 내일저녁비행기로 귀국예정임 한국 귀국 후 48시간까지 진료대기가능한지

아침에 눈충혈 됬다가 나아지고있는데 찜질방가도되나요?

이틀 뒤 쌍수 해야하는데 다래끼 났어요 아침엔 좀 티나게 부어있었는데 약 먹고 시간 지나니 지금은 굳이 자세히 보지 않으면 티나지 않는 정도로 가라앉았거든요 내일도 더 붓지 않는다면 그대로 쌍수 해도 될까요? 아직 눈 뜨고 감을 때 신경 쓰이는 감이 있는데 쌍수 할 때 눈에 이상이 생기진 않을까요?

왼쪽 눈 아래쪽에만 국소적으로 충혈이 생기고 약간의 통증과 이물감이 있습니다. 시리거나 눈물 과다는 없고, 가렵지 않습니다. 소분형 보존제 인공눈물을 넣으면 심하게 따갑습니다. 소프트 콘택트렌즈를 2시간 착용했으며, 착용 전 손은 깨끗이 씻었습니다. 착용 직후에는 증상이 없었고, 최근 수면 부족으로 눈 피로가 있습니다. 양쪽 눈 다른 부위는 정상이며, 눈곱이나 물 같은 눈물 등 전염성 눈병 관련 증상은 없습니다. 렌즈 착용 후 생긴 국소 충혈과 통증이 안전한지, 인공눈물 따가움의 원인, 회복을 위한 관리 방법, 렌즈 재착용 가능 시점에 대해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제 각막 상처로 항생제 점안액 받았는데 내일 운동해도 될까요? 통증은 없고 약간의 이물감만 있습니다

눈을 돌릴 때 살짝만 돌려도 통증이 느껴져서 불편해요.. 원인이 뭘까요??

왼쪽 눈밑이 겉에서는 떨리는 느낌이 없는데 이물감이 있는건지 떨리는건지 가끔 불편하고 오른쪽 눈은 뭐가 들어간 느낌이 있습니다.

눈에 거미줄이 한달되었는데 변함이없네요 결국 없어지는지 아니면 별도다른치료가 필요한지요?

한달 전에 스마일라식 했는데, 베아놀 점안액 넣어도 되나요?

최근에 아침에 일어날때 한쪽 눈이 충열되어있고 눈이 피로한느낌이 아침마다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