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인공눈물 보험처리 가능할까?
라섹 후 세달이 지난경우에는 진료볼때 라섹 한 사실을 굳이 말 하지않고 인공눈물 보험처리 받울 수 있어?

라섹 후 세달이 지난경우에는 진료볼때 라섹 한 사실을 굳이 말 하지않고 인공눈물 보험처리 받울 수 있어?

대ㅐ면진료때 라섹한후 2주지났다고 말해서 비보험으로 인공눈물처방 받았는데 다른 안과병원가서 라섹한 사실 말 안하고 안구건조증으로 인공눈물 보험처리 받을 수 있어?

내가 대면 진료에서 라섹 후 2주이내라고 말해서 비보험으로 인공눈물을 3통처방 받았어 9월 20일날 그런데 오늘 비대면안과 진료로 라섹한 내용을 말 안하고 인공눈물 처방을 받으면 보험적용이 가능해? 서로 진료기록이 연동되거나 기록되는는 시스템이지 않아?

인공눈물 보험 처리 받아서 3통처방받았으면 정확히 한달후에 병원가면 다시 3통처방받을 수 있어? 보험적용받으면서

야간에 빛번짐 현상이 심한데 이게난시때문일까요?

십자수를 하면 눈이 아파지는 것 같은데 안 하는것이 좋을까?

충혈없는 안검염도있나요? 양쪽눈이 부었는데 충혈,피부문제는 없습니다 속눈썹 사이로 하얀눈꼽들이껴있어요

9월 29일날 라섹 후 2주이내라고 말해서 비급여로 인공눈물을 처방 받았는데 이번달에 비대면 진료로 인공눈물을 처방받으면 보험처리적용 가능해? 진단 내용이 의사끼리 공유되는지 궁금래

레이저 과응고술 시술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급한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꼭 시술을 받아야할까요?

어제 라섹했는데 별로 아프지도 않고 눈 떠도 눈물이 막 나지 않아요 수술 잘못된건가요 ㅠ

심하진않고 살짝 가렵고 시리고 이물감있는데 안과에서 알러지끼가있다 하더라구요 항생제도 처방해줫는데 심하지않은 알러지에도 크라비트0.5 점안액 사용해도되나요??

자고 일어났는데 눈이 충혈된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눈에 눈곱이 많았어요

안구건조증 증상 중에 눈 가려움도 있나요?

쌍수 해야하는데 다래끼가 났어요 쌍수는 10/5 이고 9/30부터 다래끼 나서 지금 붓기는 어느정도 가라앉은 상태인데 눈곱이 조금 나와요 쌍수해도 괜찮을까요?

결막염 약은 2일 복용하고 4일째 안약 넣고 있는데 눈 붓는 정도는 이전보다 확실히 줄었고 눈 충혈은 안약 넣으면 가라앉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낫고 있는 중이라면 그냥 안약 넣는 것만 진행하면 될지 병원에 또 방문하여 먹는 약 처방을 받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보통 안약을 며칠 정도 넣어야 상태가 좋아질지 궁금합니다

샤워만 하고 양쪽 눈 흰자가 빨개져요 왜이럼

안녕하세요, 제가 안검염이 있어서 안구건조증도 같이 있습니다. 건조증에는 온찜질이 좋다길래 오늘 뜨거운 물에 수건을 적셔서 3분에서 5분 정도 눈에 두었는데요, 수건을 다시 뗐을 때 왼쪽눈은 괜찮았는데 오른쪽 눈 시력이 갑자기 떨어지더니 흐릿하게 보이는 겁니다. 무서워서 잠시 그대로 있었는데 5분정도 지나자 시력이 원상태로 회복되긴 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수건을 고르게 접지 못해 오른쪽 눈쪽에 물 먹은 수건 무게가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눈이 눌려서 일시적으로 시력이 저하된걸까요, 아니면 방법이 잘못된 걸까요?

오늘 아침에 일어낫을때 오른눈에 눈곱이 엄청 껴있어서 눈 뜨기 힘들엇고 평상시보다 눈이 덜 보이는 느낌이여서 안과갔는데 테라아인이라는 안약 주셨어요 연휴 끝나고 병원오라고 하시는데 장기투약? 부작용 생기지는 않겠죠? 그리고 렌즈 한번이라도 끼면 안되는겆ㅛ? 그리고 왼쪽눈 진찰 받징 않았는데 여기도 뭔가 염증 있을거 같은데 테라아인 넣터도 될까요? 만약에 멀쩡한 눈에 넣었을때 부작용은 없죠?

비문증관련 제가 눈앞에 점이나 실같은게 떠다녀서 두달전에 동네병원에서 5만원정도 내고 비문증검사 받았는데 눈에 문제 없다고 들었습니다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 같은 것들이 눈이 움직일때 움직이는 방향을 따라서 같이 움직이는데 비문증으로 보이는 실이나 점이 조명이나 빛을 지나갈때 지나가는 곳에 빛이 살짝 번지는 현상이 있을 때 괜찮은건가요

올로텐플러스 점안액은 의사처방이 필요한 안약인가요? 2통을 처방받아서 사용을 다 했는데, 안과를 갈 상황이 안됩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 증상은 여전히 남아있어 추가구입을 원하는데 반드시 진료가 필요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