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박리 시 커튼 친 느낌이란 무엇인가요?
망막박리가 생겨서 커튼을 친 느낌이라는게 어떤걸까요?

망막박리가 생겨서 커튼을 친 느낌이라는게 어떤걸까요?

망막박리로 시야가 가려지면 위쪽부터인가요? 아니면 아래쪽 부터 가려지나요?

다크서클 안과 피부과 어디로 가야되는지

스마트폰용 안경 처방전만 있었는데요, tv용도 만들어줬는데, Tv용 처방전은 없었는데? 가능한가요?

오늘 라섹하기전 검사를 갔다왔눈데 눈물샘 구멍?그 주변으로 거뭇하게 점처럼 있는데 안좋은건가요?

검은눈동자 위에 흰색같은 게 있는데 눈꼽은 아닌거 같고 뭔지 모르겠어요

눈에 실핏줄이 터졌는데 안과 갈 시간이 안되서 집에 있는 인공눈물 넣어도 될까요?

가리온정 먹고 커피는 30분후에 먹ㅇ야하나요 바로먹으면 안되져?효과 떨어지죠? 눈부어서 먹고 4일치 복용중 많이 나아졌어요

눈이 과로해서 부분적으로 글씨가 안보이는 증상이 생겼어요. 시신경 신호가 약하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차후 관리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눈에 다래끼가 나서 병원에 가서 제거 시술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도 눈에 남아있는게 보여 손으로 짜고 건드렸습니다. 그 이후에 괜찮다가 어느날 갑자기 왼쪽 얼굴이 붓고 눈알이 아프고 팔이 저립니다. 다래끼가 나고 바로 병원을 간 게 아니고, 제가 몇번 손으로 짜다가 병원에 가서 시술을 받았구요. 지금 배란일이 겹쳐 호르몬 때문인건지 아니면 제가 눈을 건드려서 눈 속에 염증이 생겨 몸에 이상이 생긴건지 궁금합니다,,,,

라섹 일주일 후 잠결에 눈 살짝 비빈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본인이 거울안보고 자신의 눈동자를 볼수잇나요 눈을 치켜뜨면 눈동자같은 두개의 검은점이 흐릿하게 보이고 눈을 감고 눈주위를 만지면 검은부분이 보여요

본인이 자기 동공을 볼수있나요

34일차 아기 손소독제 눈에 들어간것 같은데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망막박리로 동률술하고 보형물이 있는 쪽의 근육이 떨리는데 무슨 증상일까요?

양쪽 눈두덩이가 퉁퉁부어서 눈이쳐져보여요 가려움,충혈은없고 양쪽 눈두덩이붓기, 부어서 누르는듯한 통증(욱씬욱씬) 피부에는 이상이없고 안구에도 이상이웂어보여요 충혈 ,발적이없어서 ㅜㅜ 다만 욱씬거리는통증, 심한붓기 일어나면 하얀눈꼽 같은게낍니다 안과질환일까요?

라섹하고 일주일 됐고 아직 시력은 다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아직 뿌옇고 선명하지 않은 상태인데 혹시 인공눈물 자주 넣고 눈 깜빡거리는 거 주의하면서 컴퓨터 게임 해도 괜찮을까요? 사실 직장에서 컴퓨터 보면서 업무하나 피시방에서 게임하나 똑같지 않나 싶어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시력이 너무 차이가 난다고 안과 검진 권유를 받았는데요. 1.5 / 0.2(오) 안과 안가고 안경점으로 바로 가서 안경을 맞추면 안되는건가요?

실핏줄 터졌을때 약국에서 산 인공눈물을 넣었는데, 인공눈물 넣을때마다 눈이 따끔거리는 증상이 있는데 넣어야할까요?

눈에 인공눈물을 넣었을 때 또는 눈에 물이 고여있을 때 일시적으로 시력이 좋아진 거처럼 잘보이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