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착용 시 사용 가능한 일회용 인공눈물은 무엇인가요?
렌즈 착용하고 사용 가능한 일회용 인공눈물 구리에서 최저가 약국 알려줘

렌즈 착용하고 사용 가능한 일회용 인공눈물 구리에서 최저가 약국 알려줘

산동제 약 넣고 검사하기 전이나 검사 후 안구건조증 치료제 간격 몇분 또는 몇시간 간격 띄어야하나요?

제가 2주전부터 복시 증상이 있어서 오늘 안과에 내원했는데 동공 키우는 안약 안넣고 굴절 및 조절 검사 안압측정 안근기능검사 및 폭주검사 세극등 현미경 검사 각막곡율측정 시신경섬유층사진(편측) 광각 안저촬영(편측) 안구광학단층촬영(편측)을 검사했어요 여기서 빛에 대한 동공 반응 확인하는 굴절 검사도 포함되나요? 그리고 검사결과상 사시도 없고 아무 이상 없고 안구건조증이 있대요 근데 저는 근무력증상도 의심되는데 안과 검사에서 아무 이상없다하면 근무력증상에 의한 복시도 아닌건가요?

눈두덩이가 붓고 간지럽고 눈두덩이에 머가 만져지고 눈 감을때마다 아파요 이거 왜이럴까요?

오늘 굴절 및 조절검사 안압측정 세극등 현미경 검사 각막곡율측정 시신경섬유층사진(편측) 광각 안저촬영(편측) 안구광학단층촬영(편측) 안근기능검사 및 폭주검사 등 이검사들을 했는데 이 검사들이 안구 근육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나요?

전자파를 많이 보고 눈의 피로가 쌓여도 사물을 볼때 그림자가 비추듯이 보이는 복시 증상이 생길 수 있나요?

스테연고 많이 바르면 눈이 쳐지나요 좀 나아진듯하면 중단해야하는지 하루 두번 일주일 바르는거인데 한번발르고 나아져서 안바르려다 붉은기 있어서ㅜ한번 더 바르고 일어나서 밥먹고 거울보니 눈이 쪼그라든듯해서요 양을 넘 많이 발라도 안되는지 중단해서 다시 올라오면 그때 또 바르는게 낫나요 진료당시 이걸 못물어봐서 연고는 맥시덱스에요

눈찜질하다가 안에 눈썹이 들어가서 빼내려나가 안쪽 점막 아래가 살짝 상처가 난 것 같은데 하루 이틀 지나면 괜찮을까요? 지금도 조금 따끔거려요

제가 복시 증상하고 멀리서 건물을 볼때 건물 표면이 줄무늬 형태로 보이고 건물 선이 휘어져보이는 증상이 있어 안과에 내원하여 oct검사 시신경섬을층사진 등등 망막 시신경 등을 검사했는데 동공을 키우는 안약을 안넣고 했어요 제가 왜 안넣냐고 물어봤는데 안 넣어도 된다고 했는데 일단 증상 결과는 아무이상 없다고 하였는데 안약을 안 넣어서 정확하게 결과가 안 나온게 아닐까 걱정이돼요

렌즈 평소에 끼다가 직경을 좀 더 큰 걸로 바꿨는데 바꾼 이후로 계속 눈이 너무 불편하고 이물질 들어간 느낌이 들어요 ㅠㅠ 인공눈물을 안 넣으면 너무 건조한 느낌이고 넣으면 이물질 들어간 느낌이 잠깐동안 심해져요.. 안 넣으면 불편하고 넣으면 아픈 느낌?! 이런걸로 안과 가도 될까요.. 아니면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시력이 많이 나쁜 편이고 난시도 있는데 평소에 안경을 안 써도 괜찮나요? 난시가 더 심해진다거나 하는 문제가 생일 가능성이 있나요?

난시가 갑자기 생길 수도 있나요? 원래 난시가 아예 없었는데 21살인 지금 난시 판정을 받았습니다. 성장기도 아니고 성인인데, 이제서야 난시가 생길 수도 있나요? 부모님이 난시가 있으시긴 합니다. 앞으로 더 나빠질 가능성도 있는 건가요?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래끼난거 같은데 약국에서 약 사먹어도 되나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한 쪽눈이 충혈되고 가렵다가 시간아 좀 지나니까 충혈은 좀 가라앉고 가려운 건 그대로예요 약국으로 해결이 될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눈에 작은 붉은 반점이 생겼는데 원인하고 자연적으로 없어지는지 궁금합니다.

어제 6시쯤 넘어 안저 광응고술 했는데 오늘 아침인데 통증은 많이 가라앉았는데 눈부심이 살짝있는데 회복 중이라서 그런건가요?

유행성 결막염 걸리고 각막혼탁까지 왔는데 언제쯤 치료가 될까요?결막염 증상은 거의다 회복이 되었는데 각막혼탁은 며칠째 그대로 입니다.걸린지 2주정도 되었습니다.

멀리서 건물을 보는데 원래 그 건물에 줄무늬 무늬가 없는데 건물에 줄무늬가 새겨지듯이 줄무늬 형태로 보이고 막 건물 선이 움직이듯이 보이고 그리고 제가 2주전부터 사물에 그림자가 있는거마냥 두개씩 겹쳐서 보이는 복시 증상이 있었어요 왜 이런 증상이 생긴걸까요

다래끼가 나서 안과에서 짜주셨는데 그렇게 2주정도 지나도 짠부위도 살짝볼록하게 되고 그 밑으로 조금더 큰 범위로 살짝 볼록하게 올라왔어 다래끼 짠 곳은 흉이 난걸까? 흉이나고 밑에 또 염증이 올라온거야?

마니울어서 눈이붓고아픈증상이면 울지않는게도움이대던데요마니심하게나오는눈물을 어떻게할수가업더라구요ㅜ 마니울어서눈이아프고붓는증상이면 울지안는게 좋은건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