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고 성병검사 받을 때 소변검사나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나요?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워서 피곤한 상태에서 성병검사를 받는다고 해서 소변검사나 피검사 결과가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상태는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이는 간접적으로 검사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병 검사는 특정 성병을 진단하기 위한 특이적인 검사이므로, 밤샘 자체가 검사 결과를 이상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사 전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고, 필요한 경우 검사 전 몇 시간 동안 소변을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소변 검사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함입니다. 검사를 받기 전에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아 개인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지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소변검사의 검체 채취 시 아침 첫 소변이 가장 농축이 되어있어 일반적으로 가장 좋다 알려져 있으나 PCR검사 기법을 이용하여 요도염의 원인균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시행시 검사의 민감도가 매우 높으므로, 두번째 소변 혹은 그 이후 확인이 이루어진다고 해도 검사 결과 해석 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한달 전, 헤모글로빈 수치가 6까지 떨어져 병원에서 철분 주사를 한 주에 두 번씩 맞으라고 처방 받고 지난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총 10번의 주사를 맞았으며, 철분제도 같이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철분 주사를 맞은 이후부터 얼굴에 홍조가 올라오고, 여드름이 나고, 31일 생리 끝난 이후 갈색 분비물이 조금씩 비치다가 지금은 생리가 끝난지 열흘 정도만에 생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현재 자궁근종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철분 주사를 맞기 전에는 피부에 트러블 하나 없고, 평소 갈색 분비물이 비친 적도 없고, 생리 주기도 정확했는데 주사 맞은 이후 위의 증상들이 생겨났습니다. 혹시 이 모든 증상들이 철분 주사를 맞은 것과 관련이 있을까요? 현재 생활에 변한 점이 철분 주사를 맞으며 철분약도 함께 복용한 것 밖에 없어 철분과 호르몬을 연관하여 생각이 듭니다..
이틀전에 여드름에 염증주사 맞았는데 짜도돼?
턱보톡스 후 여드름 염증주사 맞아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