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 중 투명한 점액이 나오는 이유는?
오OO • 2025.08.10
자위중에 자꾸 투명한 액체가 물방을 이슬처럼 여도입구에서 몇번씩나오는데 왜그런거야 만지면 늘어나 진득 슬라임처럼 이거 성병이야?
남성질환
자위중에 자꾸 투명한 액체가 물방을 이슬처럼 여도입구에서 몇번씩나오는데 왜그런거야 만지면 늘어나 진득 슬라임처럼 이거 성병이야?
질문자님이 자위 중 투명하고 점성이 있는 액체가 나와 걱정되시는 상황이군요.
질문자님이 설명하신 투명하고 늘어나는 점액은 쿠퍼액(카우퍼액) 또는 전액선액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성적 흥분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정상적인 생리 현상입니다. 이 액체는 요도를 윤활시키고 정자가 이동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분비물은 성병의 증상이 아니라 건강한 남성의 자연스러운 생리 반응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히 성적 흥분이 고조될 때 더 많이 분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만 분비물의 색이 변하거나, 냄새가 심하게 나거나, 통증이나 가려움증 등의 불편한 증상이 동반된다면 비뇨기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중 여성 질에서 불 투명한 점액이 나왔는데 먼가요
자위 후 몇시간뒤 팬티를 보면 투명액이 자꾸 나옵니다 자위 후 소변을 보면 투명액이 섞여서 나오기도 합니다
야간 아르바이트를 해서 스트레스인지 잘모르겠구요,, 증상은 2~3일정도 됬습니다. 복통도 그렇게 막 심하지도 않고 꿀꿀한 느낌이에요 방구를 뀌거나 할때 투명한 점액질이 나와서 속옷을 조금 적시구요 설사를 하루에 3~4회 정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