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액체 분비물의 투명함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관계중 여자에게 나오는 액은 투명한가요?
관계중 여자에게 나오는 액은 투명한가요?
AD
성관계 중 여성에게서 분비되는 액체는 투명하거나 약간 흐린 색을 띨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질 분비물로, 성적 흥분 시에 분비가 증가하여 질 내부를 윤활하고 성관계를 더 쉽고 편안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질점막에서 애액이 나오면 질벽이 촉촉해지게 되는데, 성관계 시 남성의 성기와 여성의 질벽의 마찰력을 줄이고,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 역할을 해요. 분비물의 양, 색, 질감은 개인마다 다르며, 생리주기의 시기나 호르몬 수준,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비물에 이상한 냄새, 색, 또는 질감이 있거나 가려움증, 불편함 등의 증상이 동반된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전 분비물과 질염 분비물을 어떻게 구분하나요? 생리 전 분비물의 경우도 투명하게 나왔다가 하얗게 굳는게 맞나요?
1.남성의 음경에서는 정상적인 상태에서도 맑은 투명한 분비물이 나올 수 있나요? 2.질환에 의한 남성 요도 분비물의 양상을 알려주세요
질 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올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신 걱정보단, 자꾸 묻어나오는 질 분비물의 느낌이 찝찝해서 분비물을 줄이고 싶어요. 분비물의 양상은 점성이 거의 없는 유백색 (불투명한 흰색) 분비물이 물처럼 나오거나 약간 점성이 포함된 으깬 두부 같이 생긴 분비물입니다. 모두 속옷에 계속 묻고, 휴지에도 많이 묻어나는 정도입니다. 보통 이런 분비물 양상과 양의 증가는 생리 전 증후군 중 하나인가요? 아직 임신테스트기 시기가 정확하지 않아서 하고 있지 않지만 임신 초기에 냉의 증가도 있다고 하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나요? 더불어 임신 초기의 냉 증가 양상도 설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