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미디아 완치 후 파트너 무증상, 재발 확률 낮아지나요?
클라미디아 완치 후 파트너가 문제가 없다면 발병 확률이 낮나요?
클라미디아 완치 후 파트너가 문제가 없다면 발병 확률이 낮나요?
클라미디아는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완치될 수 있는 질환입니다. 파트너가 무증상인 경우, 감염되지 않았거나 이미 치료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지만, 클라미디아는 무증상 감염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트너도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사람 모두 완치된 상태라면 재발 확률은 낮아지겠지만, 완전히 없애는 것이 어려운 바이러스 질환의 특성상 언제든지 재발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성관계 시 콘돔을 사용하는 등 안전한 성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만약 감염이 의심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클라미디아 진단을 받아 문의드려요 1. 전립선염 확진시 클라미디아 검사도 함께 이루어질까요? 당시에 원인불명 잡균이라고 확인받아서 항생제치료 후 완치했습니다. 2. 남자는 5년이상 무증상 클라미디아 보균이 가능할까요?
클라미디아 균이 검사 결과에 나왔습니다 1. 클라미디아는 잠복기가 짧아 ( 적어도 3-4주정도 까지만 보균 가능 ) 남성 여성 전부 오랜시간 보균 하고 있을 수 없는게 맞나요? 2. 현재 파트너 말고 2년전 교재한 파트너한테 옮아 무증상 상태로 있다가 현재 파트너에게 옮길 수도 있는 걸까요 ? ( 남성 여성 모두 포함으로 여쭤봅니다)
유레아플라즈마 유레아라이티쿰 완치 완치하고 재발된다는게 면역력이 낮아지면 다시 균이 검출된다는건가요 아니면 파트너가 보균자여서 다시 옮는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