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증후군으로 인한 통증과 분비물, 임신 가능성은 없을까요?
생리 전 증후군 (허리통증, 하복부 통증 , 흰색 분비물 소량 등등)이 나타나는데 임신 할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관계나 , 삽입은 없었고 구강성교와 애무 만 했습니다
생리 전 증후군 (허리통증, 하복부 통증 , 흰색 분비물 소량 등등)이 나타나는데 임신 할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관계나 , 삽입은 없었고 구강성교와 애무 만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삽입이 없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없을 것으로 보여요 :)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다낭성난소증후군 으로 인해 주기가 긴편입니다 근데 며칠전부터 아랫 배에 통증이 있고 소화도 안되고 분비물도 많아져서 임테기를 해봤는데 3개다 희미하게 2줄인데 임신일까요?
7, 8일에 성기 삽입 없이 손가락 삽입했었습니다. 사정 전이였지만 쿠퍼액이 묻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가임기라 걱정돼서 20일에 얼리임테기 아침 첫소변으로 검사해서 한줄 나왔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누워있을 때 아랫배가 아픈데 생리 전 증후군일까요 임신 초기 증상일까요? 분비물 증가나 식욕저하, 가슴통증, 두통 등 증상은 없습니다.
생리 늦어짐 원래 주기가 엄청 일정한 편인데 오늘이 예정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니다. 최근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생리를 안합니다. 근데 또 생리 전 증후군(유방통증, 아랫배 통증, 속 울렁거림)은 있어서 뭔가 싶어요.. 남자친구랑은 손가락 삽입만 하고 관계는 한번도 한 적이 없어서 임신 가능성은 없습니다. 1. 생리가 지연되는 경우에도 생리 전 증후군이 나타나는건가요? 2. 제가 생리 전에 갈색 냉? 같은게 하루이틀정도 나오다가 생리릉 시작하는데, 며칠 전 갈색냉이 팬티라이너에 묻어있어서 곧 하겠구나.. 했는데 안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어제 저녁에 떠 갈색냉이 나와서 드디어 하겠구나 했는데 어제 밤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겨서 그런가 갈색냉도 멈추고 생리도 안합니다.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 지연이 맞을까요? 3. 제가 생리 전 증후군으로 가슴통증, 아랫배통증은 매번 있었지만 울렁거림은 처음이라서요.. 울렁거임이 생리전증후군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