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호르몬 수치 감소로 생리 지연, 유산 가능성은?
임신 호르몬 수치가 5.77에서 5로 줄어들었어요. 생리인 것 같은 게 늦게 시작했어요, 유산 가능성이 있나요
임신 호르몬 수치가 5.77에서 5로 줄어들었어요. 생리인 것 같은 게 늦게 시작했어요, 유산 가능성이 있나요
지난주에 혈액검사로 임신 호르몬수치가 나왔는데 어제 오후에 다시 검사해보니까 8,9정도 떨어졌습니다. 몸 변화로는 - 생리통같은 복통(2,3일 간헐적으로 지속) - 하혈(생리와 비슷함) - 단단했던 아랫배가 조금 들어감 제가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유산을 기정사실로 해서 다음주 혈액검사때 호르몬수치가 5 이하로 떨어지면 유산으로 확정지을거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1. 호르몬수치가 다시 상승할 경우는 있을까요? 상승한다면 어떤 경우인지 궁금합니다. 2. 해당 증상이 자연유산이 아닌 다른 경우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피임약 먹고 관계후 생리때 지속출혈을 하는대 임신가능성 이나 유산가능성이 있나요? 산부인과 진료를 갔는대 호르몬 검사를 하고 호르몬 이상으로 출혈이 나는거라고 진단을 받았는대 임신이나 유산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9월 22일 마지막 생리를 한 후 배란일 언저리쯤 관계를 하였습니다. 11/2일 하복부 통증이 있어 내원하니 유산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11/4 소파수술을 급하게 진행한 후 조직검사를 기다리고 있는데 호르몬이 급박하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11/2 임신호르몬 53.6 11/5 임신호르몬 40.09 1. 임신호르몬이 천천히 떨어지는 경우가 있나요? 이상이 없는 걸까요? 2. 만약 자궁외임신의 경우 호르몬 지수가 떨어져도 유산이 되지 않았다고 봐야하나요? 호르몬이 오를 경우에만 임신인 것 아닌가요? 3. 자궁외임신이다가 유산이 되어도 호르몬이 급박하게 떨어져야 하는 건가요? 수치가 내려가면 유산의 확률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