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자위 후 비뇨의학과 방문 시 효과적일까요?
항문자위를 하다 잘못돼서 비뇨의학과를 찾는 환자가 정말 꽤 돼나요?
항문자위를 하다 잘못돼서 비뇨의학과를 찾는 환자가 정말 꽤 돼나요?
항문자위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항문 또는 직장 손상, 감염, 이물질의 삽입과 관련된 합병증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대장항문외과에서 더 전문적으로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항문자위로 인해 요도나 방광 등 비뇨기계에 문제가 생겼다면 비뇨의학과 방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뇨의학과에서는 소변의 생성과 관련된 신장, 요관, 방광, 요도 등을 진료하는 과입니다. 따라서, 항문자위로 인한 비뇨기계 문제가 의심되면 비뇨의학과를 방문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문자위 중에 사용한 이물질이 요도에 손상을 주었거나 감염을 일으켰다면 비뇨의학과 전문의의 진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항문자위로 인해 비뇨의학과를 찾는 환자의 비율에 대한 구체적인 통계는 제공하기 어렵지만, 성적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로 의료기관을 찾는 경우는 드물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부상이나 이상 증상이 발생했을 때 적절한 전문의를 찾아 진료를 받는 것입니다. 만약 항문자위 후 비뇨기계 이상이 의심되거나, 어떤 전문의를 찾아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일반 내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후 추천을 받아 적절한 전문과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비뇨의학과 진료 시 검사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나 내원을 희망하는 병원으로 한 번 더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비뇨의학과 방문 후 요도염 진단 받고 약처방 5일치 받았는데요 하나 먹고 6시간 후인데 여전히 따갑고 쓰리네요 얼마나 약을 먹어야 괜찮아지나요?
제가 9월 2일쯤에 생리가 끝났는데 어제부터 부정출혈이 일어납니다 원인은 모르겠으나 혹시나 이런경우에는 비뇨의학과를 가도 괜찮을가요?
요도염이나 방광염 의심 되면 비뇨 의학과 가야 하는 게 맞나요 아니면 가정의학과 가봐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