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나이 검사 결과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올해 난소나이 검사받았었는데 결과내용을 확인하고싶어요
올해 난소나이 검사받았었는데 결과내용을 확인하고싶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난소나이 검사 결과가 궁금하신 상황이시군요.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검사를 받으셨던 병원에 직접 문의하는 것입니다. 병원에서는 결과를 확인한 후 수치를 해석하여 의미를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난소나이 검사는 주로 산부인과에서 이루어지므로, 해당 병원의 산부인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많은 병원에서 문자, 앱, 홈페이지를 통해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니, 병원에 전화해서 어떤 방법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지 문의해보세요.
만약 다른 병원에서 그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진료를 받고 싶으시다면, 검사 결과지를 챙겨서 진료 시 가져가시면 됩니다. 비대면 진료를 통해서도 검진 결과 내용을 사진으로 전달할 수 있다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만으로 27살 여성 입니다 내년에 결혼 예정이여서 난소나이를 검사 하였는데요 수치가 7.6 난소나이 24살로 나왔어요...기본수치가 4~5인데 혹시 다낭성 난소 증후군 일까봐 염려되고 생리 주기는 30~31일 일정하고 생리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인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일까요? 수치가 왜이리 높게 나온걸까요??

생리 종료 후 사일차에 난소나이 검사를 했는데 나이보다 10살이 높게 나왔어요ㅠㅠ 매달 생리 날짜도 규칙적이었고 자궁내막증 의심소견이 있었지만 종양표지자 검사도 정상으로 나와서 안심했거든요ㅠㅠ 난소나이 검사가 낮게 나오면 종양표지자 검사가 낮아도 자궁내막증 의심할 수 있나요?? 초음파 상으로는 흐릿하게 보여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뭐가 보인다고 해서요ㅠㅠ

현재 만29세로 30세인데 난소나이검사결과 39세가 나왔습니다ㅠㅠ 많이 안 좋은건가요? 자궁내막증 의심때문에 검사받은건데 종양펴지자는 정상이나 난소나이검사가 낮게 나와서요ㅠㅠ 암이나.나쁜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