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인한 과다털, 깎으면 더이상 자라지 않을까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어서 털이 많이 나있습니다 다낭성이 나으면 깎은후 더이상 자라지 않을까요? 털이 자연적으로 빠지거나 하진 않겠죠?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어서 털이 많이 나있습니다 다낭성이 나으면 깎은후 더이상 자라지 않을까요? 털이 자연적으로 빠지거나 하진 않겠죠?
다낭성난소증후군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과다한 털이 자라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이 질환으로 인해 나타난 털은 깎는다고 해서 더 이상 자라지 않는 것은 아니며, 자연적으로 빠지지도 않습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는 완치의 개념이 아니라 증상의 조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로 호르몬 조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털의 성장은 줄어들 수 있지만, 이미 자란 털은 제거하지 않는 한 그대로 남아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기존의 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레이저 제모, 전기 제모, 왁싱 등의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으며,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와 함께 이러한 제모 방법을 병행하면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와 관련하여 경구피임약 복용이 효과적일 수 있으며, 이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 후 처방을 받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서는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닥터나우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현재 비만입니다 체중감량을 하면 생리도 잘 하고 다난성난소증후군도 치료할수있을까요......또 다난성 난소증후군으로 인해 털이 많이 자라는데 이것도 개선될수있을까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으며, 피부가 안좋고 털이 많습니다 1. 다낭성난소증후군때문에 남성호르몬 수치가 높아져서 피부가 안좋아지고 털이 많이 자라는건가요? 남성호르몬 수치를 낮추면 피부가 나을 수 있을까요? 2. 남성호르몬 수치를 낮추지 않고 여성호르몬 수치를 높이면 상대적으로 남성호르몬보다 여성호르몬이 더 많아지면서 피부문제나 털 문제가 개선될 수 있을까요? 3. 다낭성난소증후군때문에 피부문제, 털이 과도하게 자라는 문제가 있는데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 4. 남성호르몬 수치를 낮추거나 여성호르몬 수치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으면 레이저제모해도 오히려 털이 더 날 수 있다던데 저는 다낭성은 아니라했거든요 근데 왜 왁싱했을때 털이 오히려 더 많이 자라는걸까요ㅠㅠ 피부도 하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