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렉신과 콜대원에스 동시 복용 가능할까요?
인후염 의심되어 소렉신 먹음 집에 콜대원에스 있는데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기침도 나오기 시작해서요
인후염 의심되어 소렉신 먹음 집에 콜대원에스 있는데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기침도 나오기 시작해서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소렉신과 콜대원에스는 모두 감기 증상 완화를 위한 약물로, 두 약 모두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약을 동시에 복용할 경우 아세트아미노펜 과다 복용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은 일일 최대 복용량이 4,000mg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이를 초과할 경우 간 손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안전한 복용을 위해서는:
인후염과 기침 증상이 있으시다면,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도 함께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이가 저녁부터 잔기침을 하네요 다른증상들은 없구요 콜대원키즈 기침/가래약을 먹이려고 하는데 코가 뒤로넘어가나싶어 기존 비염약을같이 먹일까하는데 (알레린액/씨투스건조시럽) 동시복용가능할까요

초기감기증상있을때 콜대원종합감기약(빨강)을 먹으면 좋아져서 감기기운있을때 먹었었는데 이번에 코가안좋아서 콜대원노즈에스(녹색) 코감기약을 먹었는데. 그동안 콜대원먹고 별다른이상이없었는데. 코앤나잘스프레이 를 오전에 사용하고 저녁에콜대원녹색을먹었는데 소화가안되고 계속 울렁거리는증상이있습니다.스프레이는 그냥보습역할이라했는데 콜대원코감기약이 문제가있는건지.궁금합니다.

몸살감기랑 콧물이 좀 심해서 약먹고 자려고 하는데, 판콜에이랑 콜대원 노즈에스시럽 두개 같이 먹어도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