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미디아 치료가 항생제가 잘 안들어서 한번에 완치가 안될수도있어?
박OO • 2025.01.10
클라미디아 치료가 항생제가 잘안들어서 한번에 완치가 안될수도있어?
성병
클라미디아 치료가 항생제가 잘안들어서 한번에 완치가 안될수도있어?
네, 클라미디아 감염은 대부분의 경우 항생제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항생제에 내성을 가진 균주가 있거나 다른 요인으로 인해 한 번의 치료로 완치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추가적인 진단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치료를 마친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거나 재발한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라미디아 치료를 위해 항생제를 사용하게 되며, 적절한 시기에 치료하지 않을 경우 요도염, 부고환염, 전립선염과 같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니, 치료가 끝난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면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모낭염을 치료 중인데 항생제가 몸에 잘 안맞기도하고 완치가 다 되어가서 처방된 항생제까지 다 먹고 멈췄습니다. 항히스타민제가 8-9알 정도 남았는데 자면서 간지러울 때 한번씩 먹어도 몸에 내성이 생기거나 그러진 않나요?
클라미디아 항생제 복용으로 치료했는데요 이후에 질염이 심해져서 성병 검사 2-3개월에 항 번씩 총 4-5번 받았는데 다 클라미디아는 검출되지 않았어요. 클라미디아가 재발했는데도 불구하고 질염 항생제를 먹어서 검출이 안 될수도 있나요? 항생제 마지막으로 먹은 날로부터 한달 지나서 가도 검출은 안 됐어요
클라미디아 후유증이 있나요?? 항생제가 잘 들지않으면 재발하기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