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칼 사용 후 눈썹털이 눈에 들어갔을 때 문제 없나요?
눈썹칼로 눈썹 다듬다가 눈썹털?이 여러개가 눈으로 들어가서 바로 물로 여러번 헹구고 세수했는데요 지금은 별느낌없는데 그럼 빠진거겠죠...? 혹시 잘린 눈썹가닥들이 눈꺼풀에 박히고 그러진않겟죠?ㅜㅜ
눈썹칼로 눈썹 다듬다가 눈썹털?이 여러개가 눈으로 들어가서 바로 물로 여러번 헹구고 세수했는데요 지금은 별느낌없는데 그럼 빠진거겠죠...? 혹시 잘린 눈썹가닥들이 눈꺼풀에 박히고 그러진않겟죠?ㅜㅜ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썹털이 눈에 들어가셔서 걱정이 되셨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눈썹털과 같은 미세한 이물질이 눈에 들어가도 대부분 눈물과 함께 자연스럽게 빠져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질문자님께서 물로 여러 번 헹구고 세수를 하셨고, 현재 별다른 느낌이 없다면 이미 눈썹털이 빠져나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눈꺼풀에 눈썹털이 박히는 경우는 매우 드물며, 만약 그런 상황이라면 이물감, 통증, 충혈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현재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앞으로 눈이 충혈되거나, 통증이 생기거나, 계속해서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안과를 방문하여 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은 매우 민감한 기관이므로 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우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어제 저녁 눈썹 칼로 조금 파인? 정도로 베였는데 몇 십분동안 피가 멈추지 않았고 조금 벌어졌었습니다 연고가 따로 없어 지혈 후 밴드 붙이고 아침에 보니 이렇게 돼 있고 부위가 아프고 부은 거 같은데 괜찮나요...? 후디신 바르고 다시 밴드 붙였습니다

눈썹칼로 인중 수염난데 면도 했는데 괜찮을까요ㅜ 소독도 안하고 그냥 했어요.. 그러고 화장 했는데 세균 문제 있을까요ㅠㅜ

눈썹 문신후 눈썹 밑부분에 두드러기 처럼 오돌도톨 뭐가 올라오고 빨갛게 몇일째 이러는데 눈썹문신 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어서요 ! 약이나 연고로 치유 가능한지요 ㅠㅠ 그리고 피부 전체 좁쌀이나 그런것 또 한 약으로 처방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