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색이 빨강색과 갈색이 섞여 나오는 경우도 있을까요?
생리 색이 빨강색이랑 갈색 이랑 섞여 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생리 색이 빨강색이랑 갈색 이랑 섞여 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네, 생리혈이 빨간색과 갈색이 섞여 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생리혈은 초반에는 갈색 냉과 같은 증상으로 시작될 수 있고, 생리가 진행되면서 신선한 혈액이 나오기 때문에 빨간색을 띠게 됩니다. 반대로 생리 끝무렵에는 자궁 내막이 탈락되어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래된 혈액이 나와 갈색을 띨 수 있어요.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에요. 그러나 생리혈의 색이나 양이 평소와 다르게 변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등 자궁/난소 질환 등이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근종에 대해 관찰하신 적이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일 하루 뒤에 시작했는데 첫날은 빨간색 둘째날은 갈색 셋째날에는 핑크 갈색 빨강 핑크랑 갈색은 소량으로나왔고 저녁에 빨강색으로 나오더라고요 지금은 핑크색이랑 붉은색이 많이안나왔어요 첫날이랑 둘째날에는 너무 많이 아팠고 약 과다복용했어요 피제외 하고는 다 생리할때랑 똑같은 증상인데 착상혈일까요…??
지금 생리 기간에 첫날에 생리터져서 엄청 아프고 미칠정도로 해서 진통 소염제 과다 복용하고 이틀째부터 양 줄고 갈색 나오고 삼일째는 갈색피 핑크색 피 빨강색피 나오고 사일째도 갈색 핑크 빨강색 이렇게 나오는데 착상혈일까요? 착상혈이 3일이상 가능하나요?
갈색 피가 나왔는데 닦았을때는 빨강색 피가 있어요 괜찮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