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증 치료 후 어지럽다, 왜 그럴까요?
어지럽습니다 일전에 이석증 치료받은적이 있어요
어지럽습니다 일전에 이석증 치료받은적이 있어요
이석증이있다가 치료받고 괜찮아졌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심한어지러움에 다시 병원을갔는데 이석증도 아니고 전정신경염일가능성이있다하셔서 약처방받아 먹었더니 좀 좋아졌는데 제가 이석증생긴이후로 집에서는 괜찮은데 밖에만나가면 극도로긴장이되며 손발이차가워지고 머리가싸해지면서 잔잔한 어지러움도 발생하고 식은땀이날때도있고해서 걷는게힘들고 외출이두려워져요.. 왜이러는걸까요?
일년전에 이석증이와서 치료받고 완치가되어 생활 하다가 그저께 재발이되어 신경과 가서 이석치환술을 받고 집으로 왔습니다 일년전에 발병했을때는 치료받고 집에와서 어지럽지가 않았는데, 재발하고나서 치료받고 집에와도 어지럽고 밤에잘때 누우면 빙글빙글 돌고 그럽니다<30초지나면 괜찮아지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또 어지럽고요 일년전에는 이정도로 안심했는데, 재발하고나서 치료후에도 왜이리 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치료 후 어지러움은 언제 없어지느지요
이석증 환자입니다. 대부분 이석증은 치료받으면 재발될때까지 잔 어지럼증 1~2주정도 지나면 특별한 증상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달전에 이석증이 왔고 치료하고 2주정도 잔어지러움을 겪은 후 지금까지 별 이상없이 지냈습니다. 그러다 1주일전부터 어지러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일상생활하는데는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하루종일 은은하게 어지럼이 지속됩니다. 이석증이 재발하려는 전조증상인지, 아님 잔여증상인지, 아님 대장암이나 그런 큰병인지 걱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