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러 들어가면서 피임약을 화장실에 들고가서 3시간 정도 화장실에 있었는데 괜찮은가요?
목욕하러 들어가면서 피임약을 화장실에 들고가서 3시간 정도 화장실에 있었는데 괜찮은가요? 겉으로 봤을때 물이 들어갔거나 하는 이상은 없었어요
목욕하러 들어가면서 피임약을 화장실에 들고가서 3시간 정도 화장실에 있었는데 괜찮은가요? 겉으로 봤을때 물이 들어갔거나 하는 이상은 없었어요
피임약은 일반적으로 습기와 높은 온도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습기가 많고 때로는 온도 변화가 심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피임약을 보관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겉으로 보았을 때 약에 물이 들어가거나 손상된 흔적이 없다면, 약의 효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이 습기나 온도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으므로, 피임약의 포장이나 약 자체에 변형이나 이상이 있는지 잘 확인하시고, 만약 변형이나 이상이 있다면 약사나 의사와 상의하여 새로운 피임약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피임약을 안전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약정보센터에 의하면 해당 의약품의 경우 밀폐 용기에 실온(1-30)에 보관하도록 명시되어 있어요. 따라서 상기 명시된 대로 보관을 유지하셨다면 사용 가능할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피임약 습한곳에 두었는데 괜찮을까요? 목욕을 하러 화장실에 가면서 피임약을 넣은 가방을 들고 갔어요 그 상태로 가방이 2시간 정도 화장실에 있었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오늘 하루종일 공복이다가 저녁7시쯤 치킨이랑 기름진 음식으로 첫끼를 먹었는데 그러고 집에왔을때쯔음 12시부터 설사를 계속 해요 .. 장염인가요?
전에 비해 너무 자주 화장실에 가는데요 밤에도 두시간에 한번씩 꼭 깨요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앗는데요 전에 소변을 오래 참은적이 잇엇는데 그거때문일까요? 요즘들어 무슨 병인거같아서요 혹시 당뇨인가해서 음료수도 안마시고 잇는데 진료를 받아봐야할까요? 받는다면 어느 과로 가서 받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