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열과 함께 이불에서 나오면 추운 느낌, 피부 민감해지는데 감기 때 이런 증상이 일어나나요?
전 부터 미열이 있었는데요. 이불에서 나오면 추운 느낌이 있고 피부가 사포로 긁는 느낌?? 되게 피부가 민감해져요. 원래 감기 때문에 미열이 있을 때 이런 증상이 있나요?
전 부터 미열이 있었는데요. 이불에서 나오면 추운 느낌이 있고 피부가 사포로 긁는 느낌?? 되게 피부가 민감해져요. 원래 감기 때문에 미열이 있을 때 이런 증상이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감기에 걸렸을 때 미열과 함께 추운 느낌이나 피부가 민감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기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며, 체온 조절에 영향을 미쳐 추위를 느끼게 하거나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감기 증상의 일부로 나타날 수 있으며,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 적절한 온도 유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열이 37.5~38.0도 사이라면 성인의 경우 미열로 볼 수 있고, 오한이나 몸살 기운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해열진통제를 복용해 볼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에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며칠전부터 어깨위 상체부분이 떨리는느낌,추운느낌이들고 밤에는 식은땀이나고 입맛이없는데 감기증상이 맞나요? 이빈후과 약을지어서 먹고있는데 비슷해서요

안녕하세요. 제가 늘 속이 불편한 편이여서 식습관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음식먹는것도 잘 먹으려고 하는편입니다. 그래도 속이 편하지 않을때가 있었지만, 최근 몇 달전 제 기억상 시작점은 원인불명 부정출혈로인해 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하면서 어지러움과 두통, 오심, 가스 배출 안됨, 저녁에 충분히 소화 시키고 자도 아침에 일어나면 꽉막힌 느낌 (운동하면 좀 나아짐), 음식섭취후 소화불량, 너무 아플때는 음부까지 찌릿쩌릿하고, 가끔 기름진 음식 섭취시 장이 꼬이듯한 통증이 동반 되기 시작했는데요. 피임약 한달을 다먹어도 부정출혈도 안멎었고, 이러한 증상들도 없어지지않네요. 위 내시경에서는 위염이라는 말만 들어서 위염약을 먹어도 아주 짧은 일시적으로만 괜찮고, 초음파도 병원 돌아다니며 3번을 받았는데 담낭에 용종 4mm 있는거 말곤 보이는건 없다고 합니다..컨디션이 괜찮았다가 갑자기 아프면 급격하게 안좋지는게 매일 반복이라 일상생활 자체가 힘든 상황인데 이러한 증상만으로 알수있는 병이있을까요?

뼈ㄱ마디가프고 춥고 미열과함께 눈도 아픕니다 코는 코끝에 고름이나와요 내새도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