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와 중기 낙태수술 진행 방식 동일한가요?
임신 초기(2주) 하고 중기(4~5주) 때 낙태수술이 똑같은 형식으로 진행되나요? 초기에는 더 빠르고 간단하게 가능한 건가요?
임신 초기(2주) 하고 중기(4~5주) 때 낙태수술이 똑같은 형식으로 진행되나요? 초기에는 더 빠르고 간단하게 가능한 건가요?
임신 초기와 중기의 낙태수술 방식은 다를 수 있어요. 임신 초기에는 의료기기를 활용한 흡입술을 활용해 임신중절수술이 가능하며, 수면 마취하에 진행되어 통증이 거의 없고 수술 시간도 10분 내외로 짧다고 해요. 이 시기에는 수술이 비교적 간단하고 회복도 빠른 편입니다. 반면, 임신 중기에는 자궁내막을 긁어내는 방법이나 관을 삽입해서 흡입을 하는 수술을 진행할 수 있지만, 개인에 따라 필요한 수술 방법은 달라질 수 있어요. 이 과정은 시간이 더 걸리고 회복 기간도 길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신 초기와 중기의 낙태수술 방식은 다를 수 있으며, 초기에는 더 빠르고 간단하게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요. 정확한 정보와 적절한 상담을 위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임신 극초기에는 청소년도 보호자 동의없이 낙태수술이 가능할까요??
오늘 산부인과에서 소변검사로 임신 진단을 받고 초음파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임신 8주차인데 초음파 검사 결과 자궁 내 태아가 보이지 않아서 자궁외임신이 의심된다고 하셨고, 저는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임신 중절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여러번 하다보니 자궁외 임신의 경우 일반적은 임신중절수술에 사용되는 방식(소파술, 흡입술 등등)과는 다르게 복강경을 통한 나팔관 제거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병원에서는 일반적인 임신중절수술을 진행한다고 하셨고, 초음파 검사 당시 수정이 자궁이 아닌 어느 부분에서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에 일반적인 수술 방법으로 중절수술을 진행해도 중절효과가 확실하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임신 극초기 2~5주사이에 낙태주사..?를 맞으려면 청소년은 보호자동의가 있어야하나요?? 낙태수술이 보호자동의가 있어야하고 낙태주사는 보호자없이 미성년자 혼자 병원에 가도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