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 때 쿠퍼액 삽입 vs 외부 삽입, 임신 가능성 차이는?
가임기 때 성기 삽입해서 나오는 쿠퍼액이랑 외부에서 나온 쿠퍼액을 손으로 삽입하는거에서 어느게 더 임신가능성 이 적나요
가임기 때 성기 삽입해서 나오는 쿠퍼액이랑 외부에서 나온 쿠퍼액을 손으로 삽입하는거에서 어느게 더 임신가능성 이 적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임기에 성기를 통해 직접 쿠퍼액이 전달되는 경우와 외부에서 나온 쿠퍼액을 손으로 삽입하는 경우를 비교해보면, 성기를 통한 직접적인 전달이 임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쿠퍼액이 자궁 경부에 더 가까이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떠한 상황에서도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으며, 쿠퍼액에 소량의 정자가 포함될 수 있어 임신 가능성이 0%는 아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임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콘돔 등의 적절한 피임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가임기 여성에게 있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임신 가능성이 없을 순 없으므로, 임신을 하면 안 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콘돔 등의 피임기구를 안전하게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주 소량의 정자을 질내에 사정했을때랑 외부에서 나온 쿠퍼액을 질에 삽입했을때 뭐가더 가능성이 높나요 가임기 10대로 가정하였을때요
가임기 6일차이구요 쿠퍼액 없는거 확인하고 두번정도 삽입했는데 임신 가능성이 높진 않겠죠..? 사정은 없었습니다.
가임기 라고 하고 성기끼리 삽입없이 질입구에 비벼서 쿠퍼액이 묻는게 임신 가능성이 더 크나요 아니면 손가락에 쿠퍼액 이 묻고 삽입하는게 가능성 더 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