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바지를 입으면 소중한 부위에 자꾸 끼는 느낌이 들고 소중한 부위의 부근에 있는 살이 간지럽습니다 드물지만 소변 보는 곳이 아팠다가 안아팠다 하네요. 큰 병은 아니겠죠?
바지를 입으면 소중한 부위에 자꾸 끼는 느낌이 들고 소중한 부위의 부근에 있는 살이 간지럽습니다 드물지만 소변 보는 곳이 아팠다가 안아팠다 하네요. 큰 병은 아니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생식기 주변의 피부는 얇고 여리기 때문에 생리대를 장시간 착용하고 있거나 쓸릴 때, 스타킹, 레깅스 등 딱 붙는 옷을 자주 입을 때 등의 경우에 말씀하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또 외음염이나 질염 등이 원인일 수도 있는데요. 평소에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또한 외음염의 경우에는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외음부를 세정하여 건조시키고 배뇨때 가려움이 있다면 필요에 따라 소염제/항생제 연고 도포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에는 방치하지 마시고 가까운 산부인과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저와 여자친구가 유사 성행위를 했는데 이때 저는 바지와 속옷을 입고 있었고 여자친구는 스타킹, 속바지, 속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계속 여자친구의 허리를 잡고 흔들다가 사정을 해버렸는데 정자가 속옷과 바지 속 바지 스타킹 등을 뚫고 지나갈 수 있나요? 임신은 안되겠죠..?
서로 옷은입고 성관계하는 자세를하다가 사정을하였는데 바지가 많이 졌었고 상대방 바지도 졌었는데 정자가 바지와 속옷을 뚫고 질내로들어가서 임신이될수있나요?
소변보고 바지 올리고 나면 소변이 흘러 바지를 젖게됩니디. 잦은 자위를 때문일까요?! 발기도 정도가 현저히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