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후 베아놀 점안액 사용해도 되나요?
이OO • 2025.09.30
한달 전에 스마일라식 했는데, 베아놀 점안액 넣어도 되나요?
결막염안약라식라섹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한달 전에 스마일라식 했는데, 베아놀 점안액 넣어도 되나요?
이거 어른이 써도 되나요? 집에 아이가 있어서 누구것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최근 스마일라식을 했는데 눈 건조할때 쓰는 점안액으로 이거 사용해도 될까요?

스마일라식 당일에 실수로 디쿠아프리 점안액을 넣었는데 문제가 있을까요??ㅠㅠ 너무 따갑다고 하고 그냥 인공눈물이 아니라 안구건조증 치료제라고 처방받은거라서요ㅠ

5월 1일에 라섹 수술 후 제이레인 점안액을 처방 받아서 넣는중인데 10개 정도 남아서 이거 다 쓰고 히아박 점안액을 넣어도 상관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