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레이저로 안면홍조 치료 효과 있나요?
얼굴이 항상 빨간게 아니라 하루에도 여러번 붉어졌다 희어졌다하는데 브이빔이나 혈관레이저 효과있을까요??
얼굴이 항상 빨간게 아니라 하루에도 여러번 붉어졌다 희어졌다하는데 브이빔이나 혈관레이저 효과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드름/피부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면홍조 증상에 브이빔이나 혈관레이저 치료는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저 치료는 피부 혈관을 수축시켜 붉은 기운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브이빔 레이저는 특히 혈관성 병변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붉은 기운을 줄여주는 작용을 합니다. 레이저가 혈관에 흡수되어 혈관을 수축시키고, 이를 통해 홍조 현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의 피부 상태나 홍조의 원인에 따라 치료 효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에도 여러 번 붉어졌다 희어졌다 하는 증상은 단순한 혈관 확장 외에도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 치료를 받기로 결정하셨다면, 시술 후에는 일주일 동안 금연, 금주하고, 사우나, 찜질방, 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술 후 일시적인 붉어짐이나 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시술 후 관리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브이빔 같은 혈관레이저가 진행중인 염증병변도 줄여주나요?

각질제거와 폼세안을 자주했는데 어느순간 홍조가 생겨서 3개월째지속중인데요… 조금 더 지켜보고 레이저를 할까 생각중인데요… 홍조이신분들보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항상 빨간데 저는 그렇지가 않고 평소에 하얀데 붉어졌다 희어졌다를 반복하거든요…누군가와 말할때 준비하러갈때 햇빛볼때 붉어졌다 희어졌다를 1분사이에 자주반복되는데 이런경우에 혈관레이저가 효과가있나요??

코피 잘나서 코혈관 레이저로 지지면 코피 안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