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증후근?
생리전 증후근
생리전 증후근
생리 전 증후군은 생리가 시작하기 전부터 시작할 때까지 나타나는 신체적, 심리적 변화를 말하는데요. 월경이 시작하기 7-10일 전부터 시작되지만 생리를 하는 기간에도 증상이 지속될 수 있어요.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가슴의 통증, 편두통, 손발의 부종, 변비, 복부 팽만감, 소화 불량, 피로, 여드름, 체중 증가, 식욕 변화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일상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증상으로 인해 일상 생활 불편감을 느끼신다면 가까운 산부인과 내원을 권장드리며, 생활 습관 개선이나 약물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 내에서 소금, 알코올, 카페인, 정제된 탄수화물 및 설탕의 섭취를 줄이고 중증도 유산소 운동을 1주일에 3회 이상 규칙적으로 해주시면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 E 등의 건강기능식품 복용도 고려할 수 있어요. 또한, 증상이 심하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전 증후근
제가 생리전 증후근이 정신적으로만 항상 심했었어 약처방 받았었는데 이번엔 가슴이 너무 예민해서 아프고 자궁은 어딨는지 느껴질만큼만 저려요 지금은 신체적으로 아파서 정신이 예민해지는 느낌이에요. 생리전 증후근이 갑자기 바뀔 수도 있는건가요? 임신 초기증상은 아니겠죠? 관계한지 2주는 안지났어요.
3년전부터 머리가 자주아프고 다리도 한번씩 저리던데 무슨 이유때문에 아픈걸까요?? 생리하기 이틀전부터 머리가 아프면서 저녁부터 다리가 아프면서 계속 아프네요 단순 생리전 증후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