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전 발기 후 삽입하면 죽어버릴까요?
부부관계를 하기전에 발기가 되었는데 삽입 하려고 하면 죽어 버립니다.
부부관계를 하기전에 발기가 되었는데 삽입 하려고 하면 죽어 버립니다.
발기 후 삽입하는 과정에서 발기가 사라지는 것은 '발기부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누리는 데 필요한 정도의 충분한 발기를 얻지 못하거나 유지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하는데요. 그 원인은 고령, 음주, 뇌혈관질환, 호르몬제제, 향정신성 약물, 수술, 타 신경계 질환 등 다양하지만 신체적 원인 없이 정서적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장애 등 심리적인 요인도 발기부전을 일으킬 수 있고 당뇨, 고혈압, 비만,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같은 지질대사 이상, 흡연, 운동을 하지 않는 습관 등이 발기 부전의 위험인자로 작용할 수 있어요. 이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부부 관계에 영향을 받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는 상세한 병력 청취, 신체 검사, 필요한 경우 혈액 검사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치료 방법은 원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생활 습관 개선, 약물 치료, 심리 치료, 기기를 이용한 치료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부끄러워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스트레스 등 심리적인 요인에 의한 경우 약물 치료를 하더라도 그 효과가 미미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운동과 풍부한 영양소의 음식물 섭취, 스트레스(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생활습관 교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요. 노력함에도 증상이 지속 된다면 병원진료가 필요해요. 가까운 비뇨의학과 진료를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야동볼따는 발기지속력은 좀떨어져도 사정까지문제가 안되는데 여자친구랑 관계을 시도하려하면 삽입직전 죽어버려서 시알리스처방후 복용할땐 괜찮았는데 복용안하면 발기가잘안되는데 부작용인가요...?
시간상병원은 안갔으나 부부관계를 할려고하면자꾸만발기가죽는현상이 있어서요
안녕하세요 20대 남자입니다. 예전부터 성욕이 강한 편이었고, 건강했습니다. 첫키스때 발기가 안된 후 실제 관계에서 안될거같다는 걱정이 생겼고, 그 왕성했던 성욕이 사라졌습니다. 며칠 후 첫 관계의 기회에서 발기가 전혀 안되었습니다. 성기에 외적인 자극이 전혀 없는 상태였기는 하지만 걱정이 심해졌고, 비뇨기과에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그 후 다시 관계를 맺을 기회가 생겼는데, 그때는 수면부족으로 매우 피곤한 상태였지만 약을 먹고 관계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러나 터질것 같았던 발기가 삽입 직전에 죽어버렸습니다. 약을 복용하고서도 실패했다는 좌절감에 그날 밤 해가 뜰 때까지 잠을 자지 못하였고, 다음날 여친이 손으로 해주었음에도 강직도가 매우 떨어진 상태로 억지로 발기가 되었으며, 콘돔을 끼는 과정에서 죽어버렸습니다. 군입대 한달전이라 우울감이 있는데 이 때문인가 생각도 들지만, 약을 먹고도 실패했다는 사실이 몇주째 머릿속에서 떠나가질 않습니다(아침발기는 잘됩니다) 도와주세요 간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