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주사 후 지속되는 통증, 골반에도 항생제 주사를 놓나요? 어떤 병원을 찾아야 할까요?
지난 금요일 항생제 주사를 맞았는데 통증이 아직도 너무 심합니다ㅠㅠ.. 갈수록 통증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1. 원래 골반에도 항생제 주사를 놓나요..? 2. 멍은 생겼다가 사라졌는데 움직일 때마다 통증이 있습니다ㅠ 특히 앉았다 일어날 때요.. 이럴 땐 어느 병원에 가야할까요?
지난 금요일 항생제 주사를 맞았는데 통증이 아직도 너무 심합니다ㅠㅠ.. 갈수록 통증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1. 원래 골반에도 항생제 주사를 놓나요..? 2. 멍은 생겼다가 사라졌는데 움직일 때마다 통증이 있습니다ㅠ 특히 앉았다 일어날 때요.. 이럴 땐 어느 병원에 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1. 엉덩이 근육 주사 처치, 정맥 주사 처치가 일반적이나 어떤 목적으로 주사 처치를 한 것인지 알기 어려워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아요. 2. 통증은 수 일 지속될 수 있어요. 경과 보시고 통증이 악화되는 것 같다면 진료 받은 병원에 다시 내원하여 주사 처치 부위를 확인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요즘따라 우울한 기분이 많이 들어요 근데 제가 우울한 건지 모르겠어요 평소 걱정이 많은 편, 항상 걱정을 하는 편이에요 갑자기 툭 울기도 하고 또 금세 그쳐요 재밌는 걸 보면 웃는데 웃다가도 갑자기 순간 우울한 기분이 들어요 입만 웃는 거 같기도 하고, 근데 다른 사람이랑은 잘 지냅니다. 인사도 하고 오히려 활발하다고 해요 근데 요즘은 죽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방법도 찾아보기도 하고 뛰어내리면 어떨까 아니면 그냥 빨간 불에 건널까? 저기서 뛰어내리면 바로 죽을 수 있을까... 누가 그냥 나를 치고 갔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 들다가도 또 살아보자 이런 마음이 들기도 해요... 제가 지금 몇 년을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있어요 그냥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요... 게으른 거겠죠? 강아지 산책도 잘 시키고 그렇다고 외출을 아예 안 하는 것도 아니에요 그냥 제가 우울한 척을 하는 걸까요?
공중화장실 바닥에 떨어진 비누 주워서 손 씻고 렌즈를 뺐는데요 그래도 괜찮겠죠? 최대한 눈에 손 안 닿고 렌즈에만 닿게 했어요 지금 렌즈 오래 껴서 뻑뻑한 것밖에 없는데 괜찮은 거죠? 바닥에 예전에 청소했던 락스가 옮겨묻거나 하진 않죠?
오늘 아침 10시 경 부터 갑자기 한쪽 혹은 양쪽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콘텍트 렌즈에 크림 등이 묻은 것과 비슷한 시야라 그런 것으로 판단하고 지금까지 생활을 했습니다. 콘텍트 렌즈를 빼고 인공눈물에 세척을 하여 다시 착용한 결과 한쪽 눈만 유난히 시야가 뿌연 것 같습니다. 렌즈를 뺀 상태로 인공눈물로 눈을 세척하였고, 렌즈 또한 세척했는데 완벽히 세척하지 않은 것 같아서 이게 실제로 시야가 문제가 있는 건지 헷갈리네요. 콘텍트 렌즈를 뺀 상태로 사물을 봤는데 원래 시력이 많이 좋지 않아 이게 평소보다 뿌옇게 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왼쪽 눈이 가까운 것을 볼 때 유난히 뿌옇게 보이는 느낌이고 왼쪽 아래 시야가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일단은 병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