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V 검사 음성 결과 후 면역력 약해도 장염 재발 확률 높을까요?
곤지름 제거후 3년 됐습니다. 최근 3달 사이에 HPV 검사 10번 받았고 모두 음성 떴는데, 이럴경우에도 장염이나 감기 독감등 면역력이 약해졌을때 재발할 확률이 높은가요? 몸에서 완전 소멸 되었을 확률 있을까요?
곤지름 제거후 3년 됐습니다. 최근 3달 사이에 HPV 검사 10번 받았고 모두 음성 떴는데, 이럴경우에도 장염이나 감기 독감등 면역력이 약해졌을때 재발할 확률이 높은가요? 몸에서 완전 소멸 되었을 확률 있을까요?
HPV 검사에서 10번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다면, 현재로서는 HPV가 체내에서 소멸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약해지면 다른 바이러스나 세균에 감염될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HPV와 장염은 직접적인 연관이 없으므로, HPV가 음성이라고 해서 장염 재발 확률이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곤지름은 인유두종바이러스(HPV 6, 11, 16, 18형 등)에 의해 발생하게 되며 성기 부위에 생기는 사마귀의 일종이에요. 곤지름 제거 후 3년이 지났고, 최근 검사에서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다면, HPV가 재발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약해지면 다른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식습관,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등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곤지름 제거후 3년 지났고 최근 4달 사이에 HPV 스왑검사 10번정도 받았는데 모두 음성 나왔습니다. 이럴경우 몸에서 HPV 바이러스가 완전 소멸 됐을 확률이 높을까요? 그리고 장염이나 여러 질환에 걸리면서 면역력이 약해질경우 재발 가능성 높을까요?
곤지름 제거후 3년 됐고 최근 4개월동안의 HPV 스왑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왔습니다. 1. 4개월동안의 HPV 스왑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왔고 이럴경우 몸에서 HPV 바이러스가 완전 소멸 됐을 확률이 높을까요? 2. HPV 바이러스가 완전소멸이 됐다면 재감염이 되지 않는 이상 곤지름 재발 없을까요? 3. HPV바이러스가 체내에서 완전소멸 됐다면 면역력이 약해져도 재발은 없는건가요?
둘다 샤워를 하지 않고 관계중에 항문쪽에 성기 접촉이 계속 있었습니다. 남성 성기가 대장염과 접촉이 있었다면 높은 확률로 요도염에 걸리나요? 아니면 이것도 면역력 따라서 달라지는건가요? 관계 후에 씻기만 하고 소변을 보지 않았거든요.. 여자 쪽 std12종 검사결과는 모두 음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