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로 인한 증상이 심해져서 병원 재방문이 필요한가요?
감기 걸려서 병원에서 약 처방받았는데 그날 저녁에 열도 심하게 나고 기침도 많이 하고 콧물도 나오고 머리도 어지럽고 하는데 병원에 다시 가봐야 하나요?
감기 걸려서 병원에서 약 처방받았는데 그날 저녁에 열도 심하게 나고 기침도 많이 하고 콧물도 나오고 머리도 어지럽고 하는데 병원에 다시 가봐야 하나요?
감기 증상이 심해지고 있고 열이 나며 기침과 콧물, 어지러움이 지속된다면 병원 재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방받은 약을 복용하고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더 악화되었다면 추가적인 진단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특히 열이 심하게 나는 경우에는 다른 합병증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원에서 증상을 다시 평가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해요. 건강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일요일날 감기 증상이 나타났는데 월요일까지는 조금 아팠는데 화요일이 되니까 많이 아프더라고요 오늘도 어제처럼 아파서 결국 병원에 갔는데 원래 이런가요? 아니면 심한게 걸려서 나타나는 증상인가요
3년 전부터 우울증으로 앓고 병원을 다녔었는데 데요.. 나아진건 아니었지만 조금 참을만은 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따라 기분이 한순간에 나아졌다가 또 갑작스럽게 엄청 우울해져서 눈물이 났다가를 반복해서 너무 힘들어요 제 감정에 어떻게 따라가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혼란스럽고 너무 힘들어요..어떻게 하면 좀 나아질까요.. 우울할때는 그저 계속 공허하고 슬프고 계속 눈물만 나고 이것 저것 머릿속에 생각이 많아지고 그저 일어나 있기도 힘들어서 계속 누워만 있는 상태에요. 그나마 기분이 나을 때는 한번에 몰아서 활동은 하지만 사실 잘 모르겠어요.. 이건 진짜 무슨 증상인지..주변에 피해 끼치기 싫어서 계속 웃고는 있고 힘내고 있긴 한데 사실 너무 힘들어서..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조울증 환자 입니다. 정신과에서 정기적으로 진료 받고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잠이 좀 줄고 정신이 살짝 산만한거 같습니다. 집중을 못하는건 아닌데 집중을 시작하는것이 조금 어렵습니다. 무언가 새로운 걸 시작하려고 한다던가 무언가 참아야 하는데도 참지를 않습니다. 먹지 말아야 하는데 먹는다던가, 나가야하는데 안나간다던가 그런식이에요. 안한다,참는다 같은 선택지는 아예 없는것 마냥 그냥 충동적으로 행동을 하고 나중에서야 정신을 차리고 후회를 합니다. 그냥 넘길 수 있는 일에도 스트레스를 크게 받고 과하게 망상해서 스트레스성 두통,위염,호흡곤란으로 힘들어 하기도 하구요. 이거 조증증상이 맞을까요? 좀더 심해지면 병원 다시 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