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증후군 있을 때 생리 전에 손가락 삽입으로 임신 가능할까요?
6월 8일에 남자친구가 손가락을 삽입 했는데 아직 생리를 안하고 있어요. 근데 생리 전 증후군 (가슴 커짐, 배고픔)이 좀 있는데 임신가능성은 없겠죠??
6월 8일에 남자친구가 손가락을 삽입 했는데 아직 생리를 안하고 있어요. 근데 생리 전 증후군 (가슴 커짐, 배고픔)이 좀 있는데 임신가능성은 없겠죠??
손가락 삽입만으로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쿠퍼액에 소량의 정자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정을 하지 않았더라도 임신 가능성이 0%는 아니라고 알려져 있어요. 생리 전 증후군 증상인 가슴 커짐과 배고픔은 생리 전이나 임신 초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지만, 이것만으로 임신 여부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걱정이 되신다면 생리 예정일로부터 며칠 후에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하여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생리가 계속 지연되고 있다면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중 변화, 약물 복용, 호르몬의 변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생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러한 요인들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리 불순이 2-3주 이상 지속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늦어짐 원래 주기가 엄청 일정한 편인데 오늘이 예정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니다. 최근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생리를 안합니다. 근데 또 생리 전 증후군(유방통증, 아랫배 통증, 속 울렁거림)은 있어서 뭔가 싶어요.. 남자친구랑은 손가락 삽입만 하고 관계는 한번도 한 적이 없어서 임신 가능성은 없습니다. 1. 생리가 지연되는 경우에도 생리 전 증후군이 나타나는건가요? 2. 제가 생리 전에 갈색 냉? 같은게 하루이틀정도 나오다가 생리릉 시작하는데, 며칠 전 갈색냉이 팬티라이너에 묻어있어서 곧 하겠구나.. 했는데 안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어제 저녁에 떠 갈색냉이 나와서 드디어 하겠구나 했는데 어제 밤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겨서 그런가 갈색냉도 멈추고 생리도 안합니다.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 지연이 맞을까요? 3. 제가 생리 전 증후군으로 가슴통증, 아랫배통증은 매번 있었지만 울렁거림은 처음이라서요.. 울렁거임이 생리전증후군이 맞나요?
관계 없이 임신이 가능한가요? 손가락 삽입 때 손가락에 쿠퍼액이 묻어있거나 정액이 묻어있는 채로 삽입해도 임신이 되나요? 직접적인 삽입은 없었는데 생리를 안 해요
7, 8일에 성기 삽입 없이 손가락 삽입했었습니다. 사정 전이였지만 쿠퍼액이 묻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가임기라 걱정돼서 20일에 얼리임테기 아침 첫소변으로 검사해서 한줄 나왔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누워있을 때 아랫배가 아픈데 생리 전 증후군일까요 임신 초기 증상일까요? 분비물 증가나 식욕저하, 가슴통증, 두통 등 증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