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염 통증에 타이레놀 효과 있나요?
지금 방광염 때문에 방광이 너무 아파서 이 시간까지 잠을 못 자고 있는데.. 방법 없을까요ㅠㅠ 너무 피곤하고 졸린데.. 지금 있는 약은 이지엔6랑 타이레놀 있어요 타이레놀이 효과가 좀 있을까요?
지금 방광염 때문에 방광이 너무 아파서 이 시간까지 잠을 못 자고 있는데.. 방법 없을까요ㅠㅠ 너무 피곤하고 졸린데.. 지금 있는 약은 이지엔6랑 타이레놀 있어요 타이레놀이 효과가 좀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방광염으로 인한 통증이 심해 잠을 못 주무시는 상황이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타이레놀은 방광염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급한 상황에서 진통제를 복용하시는 것은 일시적인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일시적인 완화에 도움이 될 뿐이며, 방광염은 대부분 적절한 항생제 치료가 필요합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지금 방광염때문에 너무 고생인데 4시간만 버티고 병원가려는데… 타이레놀 효과있을까요

24세 여성입니다. 1시간 정도 전에 갑자기 소변볼 때 통증이 시작됐고, 지금은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있습니다. 잔뇨감과 빈뇨감도 있구요 눈에 띄는 혈뇨는 없습니다 작년에도 방광염으로 응급실만 두 번 다녀오고 병원도 여러 번 다녀왔다보니 방광염 재발이 의심됩니다... 작년 12월에 외래를 다녀오면서 받았던 항생제가 있어서 먹었는데, 9월 쯤에는 타이레놀을 같이 처방받았던게 생각나더라고요. 편의점에 파는 타이레놀을 먹어도 될까요? 내일 아침에 중요한 면접이 있어 응급실에 다녀오거나 아침 일찍 병원가는데에는 무리가 있어 면접이 끝날 때까지 예전에 받았던 약과 타이레놀로 버텨보려합니다ㅜㅜ

타이레놀이 효과를 보일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