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상처
질 바깥 (입구) 부분에 상처가 났어요 생리중이구요 긁고 쓸리고 해서 까진거처럼 됐어요 소변 볼때마다 너무 쓰라리고 따가워서 소변을 못 볼 정도인데 대처 방법 업을까요??
질 바깥 (입구) 부분에 상처가 났어요 생리중이구요 긁고 쓸리고 해서 까진거처럼 됐어요 소변 볼때마다 너무 쓰라리고 따가워서 소변을 못 볼 정도인데 대처 방법 업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 해당 부위로의 상처로 인해 불편감이 크실 것으로 보여요. 다만 정확한 병변 확인이 불가하여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질 주변부로의 가려움증이나 상처의 정도가 지속될 경우 질 점막에 적용할 수 있는 연고를 처방 받아서 바르시길 권유드려요. 또한, 생리 중이라 생리대 착용을 불가피하게 하셔야 하지만, 너무 오래도록 생리대를 착용하거나 습한 환경이 지속될 경우 상처의 회복이 더딜 수 있어요. 너무 꽉 조이는 속옷이나 하의 착용은 피해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질염검사했는데 질염으로인한건아니고 건조하고 애액이없는상태에서 과격하게 관계를해서그런지 쓰라리고 따갑고 소변볼때 극심한통증이있습니다 흔히말하는 외음부전정염같이 입구쪽에서 아픈게아니라 넣고난후 질 안에서 통증이있습니다 병원가도 질염관련 항생제만주셔서 병원가는게 의미가없는거같은데 시간지나면 자연치유되니 안와도된다고도 하시는데 저는 지금당장 소변볼때도 죽을거같은데.. 빨리 낫고싶어서요 질안쪽에 바르는 전용연고가 있을까요??
질 끝부분 피부가 너무 아파요 살이 찢어지는 느낌 같기도 하고 건들어도 아프고 관계할때 깊게 하면 아픈데 며칠 전에는 피부가 찢어진 건지 관계할때 아프더니 생리도 아닌데 피가 생리양보다도 엄청 나왔어요 피스톤질 할 때 아픈 건 아니라 성교통은 아닌듯 한데 진짜 찢어진 걸까요ㅠ 찢어지거나 상처날 짓을 진짜 한 게 없는데 갑자기 이래요 찢어졌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냅둬야 하나요
외음부 6시방향 질입구 쪽이 관계하면서 조금 상처난것 같은데 연고를 후시딘,마데카솔,비판텐 중 어떤거를 발라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