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실시간 의료상담
산부인과
임신16주차인데소량의피가나오는데요
임신 16주차에 생식기에 소량이 피가 났어요 괜찮은가요? 이유가 뭔가요?
오늘아침에도소량의피가비추더군요.손가락넣어서질안에씻었는데손가락에피가묻어나더라고요임신5주인데갠찮겠죠?
상관계 하고 씻고 옷 입으려고 하는데 피가 조금 나왔는데 이럴수도 있나요??